㈜오뚜기, 지역 특색 살린 '탕·국·찌개’ HMR 라인업 13종 완성

최효경 기자

2022-08-30 10:39:54

오뚜기 지역식 제품 13종
오뚜기 지역식 제품 13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오뚜기가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국물요리 ‘지역식 탕·국·찌개’ 라인업을 확대하며 가정간편식(HMR)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오뚜기는 지난 6월 '산청식 우렁된장국'과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를 출시하는 등 '지역식 탕·국·찌개류' 총 13종을 구축했다.

㈜오뚜기는 지난 1981년, ‘3분 카레’로 국내 HMR 시장의 문을 열었으며, ‘옛날 사골곰탕’과 다양한 탕류 (꼬리곰탕, 육개장, 설렁탕) 등을 선보이며 간편식 소비 확대에 기폭제 역할을 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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