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버 버튼’은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기념패로, CJ ONE 공식 유튜브 채널인 ‘원스터와 아이들’은 지난해 12월에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해 현재는 14만여 명을 기록 중이다. 이는 채널을 오픈한 지 약 1년 만에 이룬 성과이다.
‘원스터와 아이들’은 CJ ONE의 마스코트인 ‘원스터’가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원스터 유튜버 도전기’와 직원이 직접 출연해 속마음을 쏟아내는 직장인 브이로그 ‘대리만족’ 등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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