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 액상 형태 출시

심준보 기자

2022-02-18 11:27:22

매일유업 앱솔루트,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 액상 형태 출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앱솔루트가 18일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을 액상 형태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앱솔루트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이하 앱솔루트 명작)은 지난해 국내 최초로 모유 올리고당 2FL(2’-O-fucosyllactose, 투에프엘)을 적용했다.

아기의 자기방어 체계를 형성하는 2FL은 모유에서 세 번째로 많은 영양 성분인 모유 올리고당(HMO, Human Milk Oligosaccharide) 중에서도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성분이다.

리뉴얼된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대형 마트 등에도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12개월), 3단계(12개월~24개월) 총 3종으로 분말 제품과 동일하게 월령과 단계를 구분해 출시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