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는 남산 동보성의 시그니처 메뉴인 '동보성 짬뽕'과 '동보성 유산슬'을 RMR 상품으로 출시하고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남산 동보성 밀키트는 엘마트(구리시), 럭키마트(의정부시), 굿모닝식자재마트(김포시), 대농식자재마트(김포시), 남한강마트(양평군) 등 수도권 지역 대형 식자재마트 10여 곳을 통해 판매된다.
해당 제품과 칭따오 맥주를 함께 구입하면 금액 할인과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배달의민족 ‘B마트’ 등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