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고객 맞춤형 기술 2건 '소비자가전 및 기술전시회'서 혁신상 받아

장순영 기자

2021-11-11 09:56:10

이미지 제공 = 아모레퍼시픽
이미지 제공 = 아모레퍼시픽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고객 맞춤형 기술, '마인드링크드 배스봇'과 '마이스킨 리커버리 플랫폼'이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및 기술 전시회, CES 2022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은 3년 연속 CES 혁신상을 받았다.

'마인드링크드 배스봇(Mind-linked Bathbot)'은 뇌파로 사람의 감정을 분석하고, 이를 반영한 향과 색의 입욕제를 즉석에서 로봇이 만들어주는 솔루션이며 '마이스킨 리커버리 플랫폼(Myskin Recovery Platform)’은 간편하게 매일의 피부 상태를 측정하고,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피부 개선 효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박영호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장은 “이번 CES 혁신상 수상은 아모레퍼시픽의 미래지향형 첨단 고객 맞춤형 기술 연구와 개발 노력이 다시금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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