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4년 연속 '2021 국가고객만족도' 호텔 부문 1위

장순영 기자

2021-10-05 14:28:07

롯데호텔, 4년 연속 '2021 국가고객만족도' 호텔 부문 1위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롯데호텔은 5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부문 4년 연속으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NCSI 조사는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계량화하여 평가한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개발해 전세계에서 활용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만족도 조사
지표다.

지속적인 상품 및 서비스, 위생 관리를 통한 롯데호텔의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평가다. 롯데호텔은 미래지향적인 서비스를 발굴하여 업계 표준을 제시하는 것
을 주요 골자로 하는 서비스R&D팀을 올해 신설했다. 해당 조직은 ‘글로벌 서비스 품질 체계’를 구축해 위생 안전, 정보보호, 환경 등 서비스 전반을 관리하고 있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한 결과 국가고객만족도 호텔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지난 40여 년 간 쌓
아온 풍부한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텔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고 고객 가치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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