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I 조사는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계량화하여 평가한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개발해 전세계에서 활용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만족도 조사
지표다.
지속적인 상품 및 서비스, 위생 관리를 통한 롯데호텔의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평가다. 롯데호텔은 미래지향적인 서비스를 발굴하여 업계 표준을 제시하는 것
을 주요 골자로 하는 서비스R&D팀을 올해 신설했다. 해당 조직은 ‘글로벌 서비스 품질 체계’를 구축해 위생 안전, 정보보호, 환경 등 서비스 전반을 관리하고 있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한 결과 국가고객만족도 호텔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지난 40여 년 간 쌓
아온 풍부한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텔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고 고객 가치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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