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는 2005년 이후 꾸준히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면서 해마다 순위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이번 3분기에 25위를 기록, 지난해 대비 2단계 상승했으며 같은 업종인 프랜차이즈 부문에서는 독보적으로 높은 순위를 기록, 선두를 유지했다고 말했다.
BBQ 관계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만족감을 전달하기 위한 BBQ의 노력이 브랜드가치 평가에 반영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