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_BBQ, 제주맥주와 ‘치얼스’ 출시 기념 SNS 댓글 이벤트 진행

심준보 기자

2021-10-01 10:29:25

이미지 제공 = BBQ치킨
이미지 제공 = BBQ치킨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제주맥주와 함께 선보인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Chi-eers)’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SNS 댓글 이벤트가 2030 젊은 층을 중심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치얼스’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는 랜덤으로 노출되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광고를 통해 진행되며, 이달 31일까지 해당 페이지에 댓글만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약 30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1등(1명)에게는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치킨을 `1년 내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해당 이용권은 BBQ앱을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365일동안 하루에 최대 1번 황금올리브치킨을 무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2등(100명)과 3등(200명)에게는 각각 BBQ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편의점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5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치킨(Chiken)과 맥주(Beer)를 결합한 ‘치얼스(Chi-eers)’라는 직관적인 네이밍에 치킨과의 건배(페어링), 스스로에 대한 응원을 의미하는 중의성을 더했다.

전국 주요 편의점 및 대형 마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제주맥주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 출시를 기념해 ‘황금올리브치킨 1년 무료 이용권’이라는 파격적인 경품과 함께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더욱 많은 분들이 BBQ치킨과 ‘치얼스’ 맥주로 깊고 풍성한 맛을 내는 에일 맥주와 치킨의 조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