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출시

장순영 기자

2021-10-01 09:29:25

이미지 제공 = 아이오페
이미지 제공 = 아이오페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쿠션은 제품 용기를 하얀 캔버스처럼 디자인해 함께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버킷리스트 문구는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고객들로부터 제안을 받았으며, 스마일(Smile), 레스트 앤 플레이(Rest&Play), 프릴리(Freely), 러브(Love) 총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기본 제공되는 스티커 외 취향에 따라 본인이 소장한 아이템을 활용해 제품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에어쿠션 캔버스는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하며, 두 유형 모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가지 호수(21C, 21N, 23N)로 선보인다.
한정판 구성은 본품과 리필용을 비롯해 캔버스 쿠션 용기, 버킷리스트 스티커로 이뤄져 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