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글로벌 브랜드 역량을 기반으로 ‘이니스프리’와 ‘틱톡’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관계를 맺고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이를 위해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접점과 틱톡 서비스 간의 시너지 강화 ▲새로운 마케팅·광고 상품의 개발 및 적용에 대한 협업 ▲온·오프라인 데이터 기반 콜라보레이션 상품 런칭 ▲글로벌 사업 협업 강화 등을 펼칠 계획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