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이전인 지난 2019년 상반기에 비해서도 120% 성장했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케라시스 클리닉 라인’이다.
손상·보습·탄력·두피 케어로 구성된 케라시스 클리닉 라인은 염색을 자주하는 러시아 소비자들이 모발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고, 손상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줘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케라시스는 러시아 유통 채널인 ‘마그닛’(MAGNIT), 러시아 온라인쇼핑몰인 ‘와일드베리스’(WILDBERRIES), 러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온라인 쇼핑몰인 ‘오존’(OZON)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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