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한 가공유로 독특한 항아리 모양의 패키지 용기와 옅은 노란색은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넘어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바나나맛우유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는 다양한 컬래버 제품과 독특한 마케팅 활동으로 이어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 2’ 출시를 앞두고 MZ세대를 겨냥해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했는데, 그 결과 바나나맛우유 케이스 출시를 이끌어냈다.
바나나맛우유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 2’를 스크래치 걱정없이 보관할 수 있으며 케이스에 넣고도 유무선 충전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단순한 제품이 아닌 다양한 이야기와 모습을 가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신선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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