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8일, 오는 9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의 매출을 중간 집계(6월 3일~6월 6일)한 결과를 공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지난 3월 세일 대비 기초 화장품 매출이 30% 이상 증가, 여름에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기초 상품군이 강세를 보였다.
인기상품 TOP10에는 1위를 차지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필두로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6위),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 토너’(10위) 등 대용량이나 추가 증정, 원플러스원(1+1)을 내세운 기획 상품들이 주를 이뤘다.
백신 접종에 소비 심리가 활기를 띠는 한편, 새로운 계절에 대한 기대감도 더해져 이러한 소비 패턴이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
클렌징 상품군에선 폼클렌징 추가 증정을 내세운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4위)과 850ml 대용량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5위)가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비 심리가 되살아나면서, ‘여름’을 콘셉트로 한 합리적 구성의 대용량 상품이 인기를 끄는 등 온·오프라인 매장이 올영세일과 함께 활기를 되찾는 추세”라며 “세일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선착순 특가/증정 등 파격적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서 구매해야 하는 대표 인기 상품을 실속 있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9일(내일)까지 여름 시즌 및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결산해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바디(제모, 데오도란트, 스크럽, 워시류), 클렌징, 네일 등 시즌 카테고리 인기 상품부터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를 보여줄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오는 9일엔 3차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유세린 하이알루론 엘라스티시티 나이트크림’ ‘메디힐 티트리 임팩트인 밸런싱 마스크’ 등을 0원 혹은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에 선착순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시간부터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 또는 증정 수령이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