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은 베리믹스맛, 딸기맛, 플레인맛, 사과맛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사진이 패키지 디자인에 담겼다.
동원F&B는 지난달 간편식 요거트 브랜드 ‘덴마크 요거밀’ 모델로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하고 CF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F, 메이킹 필름 등 각종 광고 영상의 유튜브 총 누적 조회수는 약 900만 회에 이르며, 제품 판매량도 전월 대비 약 30%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원F&B는 ‘덴마크 요거밀’에 이어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모델로 브레이브걸스를 선정하며 흥행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신선한 국산 원유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도 “예전부터 즐겨먹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모델이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소감을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