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자주(JAJU)’ 브랜드 공식 입점

심준보 기자

2021-03-29 09:09:59

이미지 제공 = G마켓, 옥션
이미지 제공 = G마켓, 옥션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공식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4일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 ‘자주 쓰는 것들의 최상, JAJU’를 열고, 인기 상품을 최대 53%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 ‘자주’의 주방용품, 생활용품, 홈테코 상품 등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코로나19로 확대된 집콕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인테리어 소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은 4월 4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매일 2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에서 ‘JAJU’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생활팀 박지연 매니저는 “코로나19 이후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 이번 JAJU의 공식 입점에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며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지향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 견고한 파트너쉽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