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부터 현재 5기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날 발대식에서 줌(Zoom) 화상 플랫폼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5기 총 50명에게 25일부터 5월 29일까지 10주 간 진행되는 프로그램과 미션 등에 대해 안내했다.
포카리스웨트는 줌(Zoom)을 통한 러닝교육, 소수인원 G.T(Group Training), 개인 미션, 스포츠 사이언스 등의 프로그램을 기획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할 방침이다.
포카리스웨트는 협찬사인 고프로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와 함께 운동영상 촬영을 돕는 고프로 액션캠을 지원해, 개인미션 시 크루 멤버들의 동기부여와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김정희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담당자는 “누구도 예상 못했던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잊고 있던 운동세포를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비대면 활동으로 깨워보고자 한다”며, “비대면 상황에서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땀 흘리며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들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카리스웨트는 MZ세대 체험형 마케팅 트렌드와 변화되고 있는 스포츠 흐름에 발맞춰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등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