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리 클렌징 효소 파우더(50g)’는 약산성 세안제로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파인애플, 파파야, 만니톨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효소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고 여기에 피부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아마씨 추출물을 더했다.
‘글로리 크림(50g)’은 영양을 채워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크림이다.
피부 유익균을 보존하는 올리브오일 유래 성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신선초 오일을 함유해 더욱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광채와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임상효과에 더하여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획득한 제품이다.
‘글로리 톤업 크림(40ml)’은 화사하게 빛나는 반사광 피부를 완성시키는 톤업 크림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35 PA++로 일상의 생활 자외선을 차단하고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저자극 제품이다.
피부 밝기에 개선 효과가 있는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한층 고급스러운 톤업 피부를 연출해 주고 마스크 착용 시에 묻어남도 적다.
이번 신제품은 마스크 사용으로 피부 트러블이 증가하면서 민감한 피부에 대응하는 더마 스킨케어 트렌드에 맞춰 ‘클렌징 효소 파우더’, ‘크림’, ‘톤업 크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각질제거부터 피부 장벽 개선 및 톤업까지 최적의 피부 환경 케어가 가능한 글로리 3종은 피부에 영양과 광채를 부여하여 ‘영광 시리즈’로 불리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자담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19일까지 이씰린 글로리 3종을 구매하면 클렌징 효소 파우더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건강생활 마케팅 신기정 상무는 “27년간 방문판매 채널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최고를 지향하는 고기능 스킨케어로 사랑받아온 브랜드인 이씰린이 온라인 채널에 런칭하여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며, “피부 환경 케어에 영양 광채까지 부여하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 글로리가 저자극 뷰티 솔루션으로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