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이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 음료는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컨셉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비주얼과 맛이 특징이다. 투썸의 겨울 시즌 시그니처 음료 ▲시그니처 뱅쇼와, 뱅쇼의 아이스 버전인 ▲윈터 뱅 블랑, 커피와 홍차 크림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홍차 크림 카페라떼, 시즌 컨셉에 맞는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체리 프라페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시그니처 뱅쇼는 투썸이 매년 겨울 시즌에 맞춰 소개하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음료로, 깊은 레드 와인의 맛과 달콤한 과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따뜻하게 즐기도록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윈터뱅 블랑은 뱅쇼를 아이스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해 선보이는 음료다.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을 넣어 칵테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은 모두 논알콜 음료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홍차 크림 카페라떼는 달콤한 라떼의 맛과 깊고 진한 홍차의 향이 잘 어우러진 매력적인 커피 음료다. 연유를 넣은 커피에 홍차 크림을 올린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체리 프라페는 달콤한 체리와 부드러운 밀크 프라페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시즌 컨셉을 반영한 화려한 비주얼과 색감이 특징이다.
투썸은 매장별로 신제품 음료 2잔을 포함해 음료 총 15잔 구입시 '2021 데일리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음료, 에이리스트 버라이어티 기프트팩과 함께, 겨울의 낭만과 설렘을 만끽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 제품과 에이리스트(a-LIST)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겨울 시즌 제품은 모바일투썸 앱의 사전 주문 기능 ‘투썸오더’로 주문 시 더욱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구매, 선물 및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