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부터 29일까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미국 NBC유니버설 작품들을 모은 ‘NBC유니버설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물고 있는 어린이와 엄마들을 위해 브랜드관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손 세정제 1세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여학생들이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낯선 이에게 스토킹을 당하는 내용을 담은 영화 ‘블랙 크리스마스’, 조던 필 감독의 ‘겟 아웃’ ‘어스’ 등 공포물과 동물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이 등장하는 ‘닥터 두리틀’, 미니언즈 캐릭터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NBC유니버설 브랜드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화 ‘하이, 젝시’의 VOD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하이, 젝시’는 홈초이스의 배급사업팀 ‘씨나몬’에서 배급을 진행한 작품으로,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주인공이 새 휴대폰의 인공지능 도우미 ‘젝시’에게 휘둘리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담아냈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는 ‘집콕’ 이용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VOD 상품들도 마련됐다.
영화, 해외 드라마, 성인물 등 1천여 편의 VOD를 단돈 1000원에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청춘시대 월정액’ 가입 행사를 진행하고, 인기 영화를 절반의 가격으로 즐기는 ‘반값 할인관’도 운영된다.
‘반값 할인관’은 약 2주 단위로 작품이 교체되며, 오는 31일까지는 ‘허슬러’ ‘유열의 음악앨범’ ‘배심원들’ ‘증인’ ‘말모이’ ‘창궐’이 제공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