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각종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품으로 자주 활용 되면서 인싸템(인기아이템)으로써의 자리매김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 2월 15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한혜연과 허지웅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두 곡의 노래에서 각기 음과 가사를 합쳐 MC 신동이 부르는 것을 듣고 어떠한 노래인지 맞추는 ‘셀럽 장학퀴즈’를 진행하여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출연진들은 2인 1조로 팀을 이루어 게임을 진행했고, 민경훈-서장훈 팀이 우승했다.
한편 ‘아는형님’ 셀럽들이 사용했던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는 카카오프렌즈 모바일악세사리 공식인증 업체인 WI(더블유아이)의 제품으로, 10W의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넓은 공간에서 보다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고사양의 제품이다.
주변 소리에 반응하여 빛나는 미러볼 기능의 크래들(Cradle)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되어, 어디서나 노래방 못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하여 보다 더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가 가능한 모든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여 기존 노래방 앱은 물론 유튜브를 이용한 노래방, 멜론, 지니, 벅스뮤직 같은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TWS 기능으로 한 대의 블루투스 기기에 두 대를 동시에 연결, 듀엣으로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는 라이언, 어피치 두 가지 캐릭터가 있으며 ‘위드샵’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