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3차 전직 이후의 신규 성장 단계인 ‘마스터 클래스’를 공개했다.
‘마스터 클래스’를 달성하면 4단계에 걸쳐 형태가 변하는 고유 스킬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 던전을 플레이하여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다.
‘마스터 클래스’는 ‘아라’, ‘라비’를 시작으로 모든 캐릭터의 라인에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에픽 퀘스트’와 신규 던전 ‘쌍두뱀의 신당’을 추가했다.
또, 점차 성장하며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아티팩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20년 1월 2일까지 ‘아라’와 ‘라비’ 캐릭터로 매일 10분 이상 접속하면 ‘홍예주’, ‘현자의 마법석’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코보] 새로운 힘의 열쇠’를 제공한다.
‘아라’, ‘라비’ 외 다른 캐릭터로 주간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마스터 아티팩트 경험치 포션’과 신규 칭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광속 레벨업 점핑 이벤트’를 2020년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각 마을의 퀘스트만 진행해도 빠르게 99레벨으르 달성할 수 있으며, ‘+9 아포칼립스 Type-Void’, ‘초월의 서’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엘소드’의 겨울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