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2019 센텀맥주축제' 에 참여해 대세 맥주로 떠오른 청정라거 테라 등의 자사 브랜드 선호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부산 센텀맥주축제는 문화축제와 공연이 어우러진 대표적인 축제로, 부산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하이트진로는 1회때부터 올해까지 후원사로 참여해 축제의 성장을 견인하며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쳐왔다. 센텀맥주축제는 부산 시민은 물론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의 참여가 늘어나며 지난해에는 56,000명이 축제를 찾았다. 올해도 7만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19센텀맥주축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17일간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센텀 KNN 타워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인터파크 및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입장료 1만 2천원으로 다양한 문화행사 및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부산센텀맥주축제는 1회때부터 하이트진로가 축제 파트너로서 함께한 의미있는 행사인만큼, 앞으로도 부산을 대표하는 맥주축제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맛있는 맥주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부산센텀맥주축제에 방문해 시원한 여름을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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