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지난 11일 ‘혈연을 맺자(Let's create blood relations)’는 구호를 내걸고 인도 47개 도시 71개 캠프에서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엔 LG전자 임직원과 거래선, 소비자 등 1만여 명이 참여했다.
인도 국가헌혈위원회(National Blood Transfusion Council), 인도 보건가족복지부(Ministry of health & family welfare), 인도 적십자사, 인도 육군병원 등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LG전자는 인도법인 창립 22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에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인도의 헌혈량은 실제 필요량의 85% 수준에 머무는 것으로 조사됐다.
LG전자는 1997년 인도 시장에 진출한 이후 ▲현지 문화와 주거환경을 고려한 인도 특화제품출시▲맞춤형사회공헌활동전개등철저한현지화전략으로인도 소비자들의마음을 사로잡으며 프리미엄 국민브랜드로 안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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