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는 성을 차지하는 공성전의 콘텐츠 특성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신혼집을 구하던 신혼부부가 캐슬 분양 전단지를 보고 부동산을 찾는 설정으로 시작, 점차 ‘액스’ 게임 광고로 바뀌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광고는 성우 시영준의 깜짝 출연과 함께 황당한 유머코드와 연출로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100만 건, 페이스북 좋아요 1,000 건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넥슨은 작년 9월 공개한 ‘액스’ 론칭 1주년 광고가 ‘2018년 대한민국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되는 등 그동안 ‘액스’에 참신한 광고를 잇따라 선보여온 바 있다.
넥슨은 조회수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오는17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중 한 곳에 광고를 공유하고 공식카페에 주소를 남긴 유저 중 10명을 추첨하여 ‘루비 600개’를 제공한다.
‘액스’ 공성전 업데이트 광고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