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타니컬테라피는 아기의 피부 장벽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로 지워지는 썬크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올해 물놀이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썬크림을 출시해달라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키즈썬크림’과 ‘워시프리 클렌징워터’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보타니컬테라피 ‘키즈 썬크림’은 EWG ALL GREEN 성분의 순한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가 민감한 아이도 사용할 수 있다. 물로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워터파크에 갈 때나 물놀이를 할 때 사용이 용이하며, 지울 때에는 동 브랜드의 ‘워시프리 클렌징워터’로 순하게 지울 수 있다.
함께 출시한 ‘보타니컬테라피 워시프리 클렌징워터’는 워터프루프 썬크림도 간단하게 지울 수 있을 만큼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며, 물로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타입으로 비누를 싫어하는 아이도 쉽고 빠르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 약산성 EWG ALL GREEN 전성분으로, 피부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하여 자극지수 ‘0.00’을 확인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120ml 용량 2병을 한 세트로 구성하였다. 물로 씻어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펌프 용기를 사용하여 가방 안에서 새는 것을 최대한 방지함과 동시에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타니컬테라피 담당자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으로는 아기 피부 장벽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물 세안이 가능한 ‘베이비 썬스크린’과 ‘워셔블 썬팩트’, ‘이지워시 썬스틱’을 사용하고, 물놀이를 하는 날에는 ‘키즈 썬크림’을 사용해주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타니컬테라피의 ‘키즈 썬크림’과 ‘워시프리 클렌징 워터’는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