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주요관광지를 방문해 관광을 즐기면서 휴대폰으로 창원시 캐릭터 '피우미'를 잡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이다.
관광객들은 저도 스카이워크, 용지호수공원, 제황산공원, 돝섬해상유원지 등 12곳에서 모바일 상품권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어 관광, 즐거움, 스탬프 모으기, 상품까지 1석 4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응모방법은 나온나 앱을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나온나 AR 스탬프 투어'를 선택해 '피우미'를 9마리 잡고 경품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응모자는 다음 달 초에 무작위로 20명 추첨해 5천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4월 군항제와 11월 국화축제 때는 각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박주호 정보통신담당관은 "앞으로도 정보통신기술의 융합을 통한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기술들을 관광 콘텐츠에 접목해 창원 관광 자원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시키겠다"고 밝혔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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