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아이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오는 1월 중순 리얼리티 프로그램 '투 네버랜드(TO NEVERLAND)'를 론칭한다.
'투 네버랜드(TO NEVERLAND)'는 (여자)아이들과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 그리고 화장품 브랜드 'Kaja(카자)'가 함께하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Kaja(카자)'는 미미박스가 전 세계 최초로 세계 최대 뷰티 유통 기업 세포라와 공동 개발한 K-뷰티 브랜드로 (여자)아이들이 첫 모델로 발탁되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MGA 여자 신인상',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멜론 뮤직 어워드 여자 신인상', 'KPMA 신인상' 등 신인상 4관왕을 비롯해 '2018 브랜드 대상 올해의 신인 여자아이돌', '2018 MAMA 베스트 오브 넥스트상'을 수상하며 2018년 최고의 루키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이다.
특히, 멤버 미연과 소연이 참여한 프로젝트 그룹 'K/DA'의 'POP/STAR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여자)아이들은 '투 네버랜드(TONEVERLAND)'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상철 기자 star_j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