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데이는 전용 면적 700평 규모로, 총 3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개인 사무공간과 휴식을 위한 테라스 공간,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이 갖춰져 있다. 1명부터 20명까지 맞춤형 독립 사무공간을 제공하고, 무료 세무ㆍ법무 전문가 연결, 입주사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입주 기업 혜택을 제공한다.
사무 공간은 1인당 업무 공간이 일반 공유오피스 면적보다 약 20% 넓게 구성되어 중대형 크기의 사무 가구를 배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라운지는 활발한 네트워킹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카페처럼 편안하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샤워실과 안마실 등의 편의시설과 조식, 무료 출력 서비스, 우편 및 택배 보관 및 발송 등의 서비스도 갖추고 있다.
입주사만을 위한 금융토탈서비스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구로디지털단지지점과 단독 협약을 맺어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보증서 대출, 사업자용 통장 및 카드 업무, 해외 진출 시 필요한 외국환 및 해외투자, 수출입 업무 등의 금융지원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넥스트데이는 태평양물산 그룹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건물 입주사와 똑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물 내 입점한 10여 개의 식당과 볼링장 등에서 고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15개의 전용 회의실과 중대형 강연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공유오피스 넥스트데이는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하며, 입주 문의는 넥스트데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