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야구왕, 이승엽의 ‘스크린야구 진출편’ TV CF 온에어

이승주 기자

2018-02-01 08:38:58

다함께야구왕, 이승엽의 ‘스크린야구 진출편’ TV CF 온에어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스크린야구 브랜드 ‘다함께야구왕’은 KBO 홍보대사인 ‘국민타자’ 이승엽을 모델로 한 TV CF를 2월 5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다함께야구왕은 ㈜스크린야구왕에서 2016년 7월 런칭한 브랜드로 경기도 성남시 야탑 직영매장을 필두로 자체 개발 및 생산하는 피칭머신과 카메라센서 등을 통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1월 기준, 90개 매장(계약 기준)을 돌파하면서 업계 상위권으로 올라선 스크린야구 브랜드이다.

이승엽 선수를 모델로 한 이번 CF는 지난해 12월 성남 직영매장 등에서 촬영 되었으며, 이승엽 선수의 전 소속팀의 유니폼 변천사 속에 국내 통산 홈런수와 함께 시작되어 ‘나는 은퇴하지 않았다’라는 의미 심장한 카피와 함께 다함께야구왕으로 리그를 바꾸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승엽 선수는 온 종일 장소를 변경해 가면서 진행된 CF 촬영 내내 사전 스윙폼을 다듬는 등 전직 프로야구선수로서의 면모를 잃지 않는 동시에 촬영 의상인 야구 유니폼의

활동감과 핏감을 꼼꼼히 체크했다는 후문이다. 다함께야구왕의 이승엽 CF는 케이블 스포츠채널인 MBC스포츠플러스, SBS스포츠, KBSN스포츠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다함께야구왕은 올해 초 (사)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후원 계약을 통해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과 한팀이 되어 진행된 ‘다함께야구왕 전국대회’을 개최하였고,
​건강음료, 스포츠아이웨어, 외식브랜드 등과 함께 고객 대상 다양한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크린야구왕 이석식 대표는 “국민타자 이승엽 선수와 함께한 다함께야구왕의 TV CF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100%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는 실제 경기를 하는 것 같은 생생함을 매장에는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와 매장이 오랫동안 윈윈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