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농심, 성수에 새우깡 팝업스토어 오픈
농심(004370)은 다음달 5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새우깡 어드벤쳐 in 고래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며 ‘고래섬’을 탈출하는 것이 관람 포인트다. 농심은 이번 새우깡 팝업스토어를 통해 1971년 첫 선을 보인 새우깡의 매력을 팝업스토어 핵심 이용층인 Z세대 대상으로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새우깡은 ‘깡’ 키워드를 통해 국가대항 스포츠 이벤트마다 ‘16깡’ 등의 문구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려움을 용기있게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왔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새우깡을 주제로 미션에 도전하고 성취하는 테마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젊은 세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30
폴 바셋, 여름 시즌 메뉴 4종 출시…“머스크 멜론 달콤함 담아”
매일유업(267980) 관계사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30일 여름 시즌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시즌 메뉴는 매일유업 상하목장 원유에 머스크 멜론의 달콤함과 향긋한 풍미를 담은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라떼 △머스크 멜론 쉐이크 △머스크 멜론 쿠키슈 총 4종이다. 시즌 메뉴는 이날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다음달 5일에는 ‘머스크 멜론 빙수’와 여름 스테디셀러인 ‘팥빙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폴 바셋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제철 과일인 머스크 멜론을 활용해 시즌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계절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30
아웃백, 유튜브 리뉴얼 후 구독자 수 2배 증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3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한 후 구독자 수가 약 1만 명 이상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아웃백 유튜브 채널의 총 구독자수는 1만 7,800여 명(29일 기준)으로 불과 2개월 만에 기존 구독자 수의 2배가 넘는 증가세를 기록한 것이다. 아웃백은 지난 3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브랜드 헤리티지 및 정체성을 재치 있게 풀어내고,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 가능한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 ‘아웃백 그라운드'를 콘셉트로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했다. 리뉴얼과 함께 선보인 대표적인 콘텐츠는 개그맨 신윤승과 조수연이 출연하는 ‘아웃백 어때요’ 코너다. 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삼양사 ‘서브큐’, 무띠 토마토 페스토 4종 출시
삼양사(145990)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다음달 5일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의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사가 수입·유통하는 ‘무띠(Mutti)’는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로,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수확∙가공해 토마토의 풍미가 담긴 소스를 만든다. 피자, 파스타 등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국내에서는 양식 레스토랑에 대용량 상품 위주로 공급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소용량 토마토 페스토 제품을 출시해 일반 소비자들까지 고객 저변을 넓히겠다는 포석이다. 무띠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은 △레드 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단지, 용기' 에디션 출시
빙그레(005180)는 1974년 출시해 올해 50주년을 맞은 바나나맛우유의 50주년을 기념하는 ‘단지, 용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빙그레에 따르면 ‘단지, 용기’ 에디션은 출시 50년을 맞은 바나나맛우유의 ‘단지 용기’를 모티브로 삼아, 일상 생활속 처음, 수줍음, 낯섦, 떨림 같은 용기가 필요한 순간에 우리에겐 ‘단지, 용기’가 필요하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특히 50주년 에디션은 제품명이 있던 위치에 ‘단지 00할 용기’ 문구가 각인돼 소비자들이 원하는 문구를 자유롭게 적어 다양한 상황에 활용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빙그레는 50주년 에디션을 기념하고자 바나나맛우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스타벅스, NFT 보유 고객에 업사이클링 제품 증정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스타벅스 대체불가능토큰(NFT)을 보유한 고객들에게 제공할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1월 일상생활 속 개인 컵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스타벅스 아시아 지역 최초로 스타벅스 NFT 에코 프로젝트를 론칭해 3월 말까지 진행한 바 있다. 당시 개인 컵 사용 시마다 적립했던 에코 스탬프 개수에 따라 ‘BASIC NFT’ (개인 컵 5회 사용), ‘CREATIVE NFT’ (개인 컵 15회 사용), ‘ARTIST NFT’ (개인 컵 20회 사용) 등 3종의 스타벅스 NFT를 발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종료됐으나 일상생활 속 친환경 실천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NFT 발행 고객들에게 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오뚜기, 소비자 요청에 ‘함흥비빔면’ 재출시
오뚜기(007310)는 많은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함흥비빔면’을 재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17년 출시된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2022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한정판매 후 단종된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까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고객상담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해당 제품의 재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 접수가 수백 건 이어지면서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오뚜기에 따르면 함흥비빔면은 냉면 특유의 식감을 살린 시중 비빔면 중 가장 얇은 1mm의 세면으로 냉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소스는 함흥비빔냉면의 다대기 맛을 재현했으며, 고춧가루로 양념한 매콤한 다대기와 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하이트진로, 10년 연속 취약계층 이동차량 지원사업 진행
하이트진로(000080)가 취약계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을 위한 ‘차량 지원사업’을 올해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10년째 진행중인 ‘2024년 취약계층 이동 차량 지원사업’의 지원기관 공모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전국 사회복지기관 대상으로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접수 진행하고, 1차 서류심사와 2차 영상심사를 거쳐 8월에 최종 선정 기관을 발표한다. 올해는 100주년을 맞아 기존 경차 12대와 승합차 2대를 신규 지원할 예정인데, 이중 총 3대는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의 더 나은 이동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는 휠체어리프트 개조차량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지원할 14대를 포함하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9
“간편·든든히 영양 채운다”…동서식품, ‘포스트 바’ 제품 확대
최근 시리얼과 견과류의 맛, 식감과 영양을 하나에 담은 바(Bar)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바쁜 일상에서 식사 대용이나 영양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 건강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는 분석이다.이런 흐름에 발맞춰, 동서식품은 다양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에너지바 2종, 시리얼바 3종, 단백질바 등 총 6종의 포스트 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우선 지난해 7월 △포스트 에너지바 밸런스 △포스트 에너지바 액티브 등 신제품 에너지바 2종을 출시했다.동서식품에 따르면 ‘포스트 에너지바 밸런스’는 견과류와 그래놀라, 크랜베리 등 풍부한 원재료를 함유해 섭취 시 포만감과 에너지가 오래 지속되며, 올리고당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8
KT&G,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윈터’ 29일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초슬림 궐련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윈터(ESSE Himalaya Winter)’를 전국 판매점에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오는 29일 출시되는 이 제품은 히말라야산 담뱃잎과 콜드 락킹 기술(Cold Locking Tech)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도화된 냄새 저감기술을 통해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효과를 향상시켰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에쎄 히말라야 윈터’는 KT&G가 최초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한 ‘에쎄 히말라야’ 시리즈의 첫 번째 확장제품이다. 송승철 KT&G 에쎄팀장은 “‘에쎄 히말라야 윈터’는 청정지역의 히말라야 담뱃잎과 KT&G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통해 담배 본연의 맛을 강화하고 냄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28
이전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