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웰푸드, ‘롯데껌X미치코런던’ 콜라보 기념 이벤트 실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진행중인 ‘롯데껌X미치코런던’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미치코런던은 9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패션 브랜드로, 최근 레트로 트렌드 인기와 ‘세기말(Y2K) 패션’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젊은 세대에게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런 레트로 감성과 롯데껌의 분위기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이번에 롯데웰푸드는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 일명 ‘패션 마술’로 불리는 마술을 선보이는 ‘한만호’ 마술사가 등장하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영상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콜라보를 1등(1명)에게는 가족과 함께 화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9
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18일만에 100만팩 돌파
19일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신제품 ‘피크닉 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피크닉 음료는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피크닉 제로’는 기존의 맛있는 맛은 유지하면서 당과 칼로리, 지방까지 모두 제로(zero)로 만들었다. 특히 이번 피크닉 제로 출시에는 고객들과 얽혀진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도 있다. 장수 브랜드인만큼 피크닉을 평소에 즐겨 마시고 애정 해 온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류 함량을 줄인 피크닉 제품 출시를 희망하는 의견들을 보냈고 이에 매일유업이 화답해 제로 음료를 개발하고 신제품으로 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9
동서식품, 폭염 취약계층 위한 '시원한 화채 만들기' 봉사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지난 18일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화채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혹서기를 맞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시원한 화채를 만들어 전달하고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시원하고 건강한 제철 과일을 담은 여름 화채 200인분을 만들고, 서울 종로구 돈의동 쪽방상담소를 찾아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동서식품 한지연 봉사활동 담당자는 “오늘 전해드린 시원한 과일 화채가 무더위에 취약하신 홀몸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9
BBQ, 간편 보양식 세트 출시…브랜드 호감도↑
BBQ가 복날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 세트를 선보였다.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전문 온라인 브랜드몰 'BBQ몰'에서 HMR 보양식 세트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BBQ 복날 세트'는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도 빠르고 간단하게 복날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트는 '실속 세트'와 '풍성 세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실속 세트'는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 각 1개씩으로 구성됐으며, '풍성 세트'는 각 메뉴를 2개씩 구성했다.해당 제품들은 봉지째 끓는 물에 조리할 수 있어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보양식 한그릇을 완성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9
아워홈, 올 상반기 보양 간편식 전년 대비 92%↑…보양대전 이벤트 전개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보양 간편식 인기에 힘입어 아워홈몰에서 보양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외식물가 상승과 지속되는 폭염 속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아워홈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6월) 기준 아워홈몰에서 판매한 대표 보양 간편식 4종(‘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뼈없는 갈비탕’, ‘진한 추어탕’) 전체 매출액 분석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92%로 2배 가까이 대폭 증가했다.‘고려삼계탕’의 경우 지난해 초복(7월 11일)과 중복(7월 21일)이 포함돼 있던 7월 기준 매출액이 전월 대비 무려 253% 큰 폭으로 늘었다. 올해 역시 이달 1일~14일 기준 매출액이 전월 대비 2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8
풀무원, 서울시와 ‘서울라면’ 구매고객 대상 열기구 탑승 프로모션…제품 관심·호감도↑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서울특별시와 협업해 출시한 건면 제품 ‘서울라면’ 구매고객 대상으로 서울시 열기구 ‘서울달’의 사전 탑승이 가능한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라면’ 번들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서울시 열기구 관광상품 ‘서울달(SEOULDAL)’ 탑승권을 무작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풀무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민관협력을 통해 탄생한 ‘서울라면’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서울달’ 탑승권은 총 200장이 ‘서울라면’ 2종 멀티팩(4개입)에 랜덤으로 동봉됐다. ‘로스팅 서울라면’과 ‘로스팅 서울짜장’에 각 100장씩 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8
LG생활건강, '글린트·프레시안' 日 코스메랜드 참여…"2만명 방문"
LG생활건강이 색조 브랜드가 ‘글린트’와 ‘프레시안’을 앞세워 일본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큐텐에 입점한 업체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일본 도쿄 최대 국제 전시장인 ‘빅사이트’에서 개최됐다.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들고 코스메랜드에 각각 참여했으며 이틀간 열린 팝업스토어에는 약 2만명이 방문했다.특히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HYUK(혁)를 비롯해 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7
bhc치킨, ’튀봇‘ 매장 연말까지 30곳으로 확대…제품 관심 ‘집중’
bhc치킨이 ‘튀김로봇(TuiiBot, 튀봇)’의 매장 도입을 확대한다. bhc치킨은 지난달 대구경대북문점에 이어 이달 4개 매장에서 튀봇을 추가 도입해 총 6개 매장에서 튀김로봇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새롭게 튀봇을 도입한 매장은 △계룡엄사점 △일산덕이점 △제부도점 △금호점이다. bhc치킨은 지난해 하반기 튀봇 시범 운영을 시작한 이후, 지난 3월에는 LG전자와 튀봇 유통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매장 확대 추진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후 시범 운영을 통해 효율성을 확인한 가맹점들이 튀봇 도입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7월 한 달 동안에만 4개 점이나 늘어나는 등 총 6개 매장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7
롯데웰푸드, 7남매 가정에 1년간 파스퇴르 영유아식 후원…제품 관심도 급상승
롯데웰푸드(280360)는 심각한 저출생 시대 속 인천 지역의 한 가정에서 ‘7번째 막둥이’가 탄생한 것을 축하하며, 1년간 파스퇴르 영유아식 후원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후원 대상은 지난 6월 20일 인천 미추홀구에서 일곱 번째 아이를 품에 안은 37세 동갑내기 부부다. 7번째인 3.3kg의 남아를 건강하게 출산해 근래에 보기 드문 7남매를 둔 다자녀 가정을 이루게 됐다. 롯데웰푸드는 해당 소식을 접한 후 다자녀 가족 아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1년간 필요한 파스퇴르 영유아식을 이들 부부에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15일 대상자 자택을 방문해 일곱째 자녀 출산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7
한국페링제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지속적인 ESG 캠페인 실천
한국페링제약(사장 김민정)은 지난 7월 1일, 서울청구초등학교에서 김민정 사장을 포함한 60명의 임직원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올해 환경의 날 주제인 ‘우리의 대지, 우리의 미래, 우리는 #복원의 세대(Our Land, Our Future, We are #GenerationRestoration)’에 맞춰 기획한 ESG 캠페인 활동이다. 이날 임직원들은 아이들의 발자국과 손자국이 가득한 학교 벽에 나무와 자연, 가족의 사랑 등을 표현한 그림을 직접 그려 생동감 있고 밝은 분위기로 바꾸고 아이들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했다. 현장에 참석한 한국페링제약 정상민 차장은 “직접 그린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7
이전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