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음료·푸드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음료 2종과 MD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테'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밸런타인데이의 포근한 설렘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 '스위티 베어 초콜릿','스타벅스 초코 쿠키' 등이다. 핑크와 블루, 크림 색상에 하트, 리본, 토끼와 같은 아기자기한 요소를 활용한 MD 상품도 준비했다. '스위티 버니 머그 355㎖', '스위티 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5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사전예약 오픈
맘스터치는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로 개발한 첫번째 신메뉴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 예약 신청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맘스터치는 오는 18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서울 및 수도권 12개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신제품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 예약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12개 직영점 별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의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오는 10일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5
롯데웰푸드, '가나 디저트 하우스' 론칭…베이커리 3종 선보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가나'가 초콜릿 디저트로서 브랜딩 강화를 위해 '가나 디저트 하우스'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롯데웰푸드가 '가나 디저트 하우스' 론칭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쇼콜라 케이크 ▲헤이즐넛 케이크 ▲쇼콜라 카스테라 등 디저트 3종이다.롯데웰푸드는 프리미엄 베이커리에 어울리는 초콜릿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약 10개월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쳤다고 설명했다.쇼콜라 케이크는 지난해 3월 '가나 초콜릿 하우스'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운영했던 디저트 메뉴로, 부드러운 초콜릿 필링이 속을 꽉 채우고 있는 프리미엄 파운드 케이크다.헤이즐넛 케이크는 롯데웰푸드가 진행한 소비자 조사에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5
대상 청정원 '호밍스', 신제품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정통 중화풍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냉동 만두 조리법 중에서도 구운 만두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식 트렌드에 착안해 기획됐다. 지난해 12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서 '트레이 타입'으로 처음 선보인 바 있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호밍스만의 '더블 프라잉(Double Frying)' 공정을 사용해 뒤집지 않아도 마치 기름에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트레이 타입'은 호밍스만의 독자 기술로 개발한 에어프라이어 전용 특수 트레이가 포함돼, 별도의 전용 호일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하다. '파우치 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5
LG생활건강, 4분기 영업익 434억원…전년比 20.7%↓
LG생활건강은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1조609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434억원으로 20.7% 감소했다. 사업별로 화장품 분야와 음료 분야 매출이 한 자릿수 성장했고, 생활용품 분야 매출은 소폭 줄었다. 영업이익은 화장품 분야에서 전년 대비 50.3% 증가, 생활용품 분야는 22.1% 늘었다. 음료 분야 영업이익은 감소했다.지난해 연간 매출은 6조 8119억원으로 전년 대비 0.1% 성장했으며 영업이익은 5.7% 하락한 4590억원을기록했다. 당기순이익은 2039억원으로 24.7% 증가했다.화장품 사업의 지난해 4분기 매출은 699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50.3% 증가한 110억원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아이디치과, 4년 연속 인비절라인 최고 등급 획득
아이디치과가 4년 연속 인비절라인사 최고 등급인 '레드다이아몬드'를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디치과는 최근 그랜드 인터컨디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인비절라인데이’'시상식에서 인비절라인 레드다이아몬드 등급 상패를 수상했다. 인비절라인 데이는 새해를 맞아 인비절라인의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이날 행사에는 아이디치과 의료진인 이양구 원장과 김유림 원장도 초청됐다.아이디치과는 지난해 12월 기준, 인비절라인 치아교정 기기 1000개 사용을 돌파해 인비절라인코리아로부터 레드다이아몬드 인증을 받았다. 지난 2021년 국내 최초로 레드다이아몬드 등급을 획득한 아이디치과는 올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삼양홀딩스, 국제미용성형학회서 리프팅 실 '크로키' 심포지엄 개최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사장 김경진)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글로벌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World Congress 2025'에서 리프팅 실 '크로키'의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대한성형외과학회 최소침습성형연구회(MIPS) 이원 학회장과 브라질 피부과 전문의 클라라 산토스(Clara Santos) 박사가 연자로 참석해, '완벽을 향한 도약: 다층 리프팅 및 PDO 실을 활용한 팔자주름 개선(Elevate to Perfection: Multilayer Lifting & New Approach for NLF using PDO threads)'을 주제로 크로키를 활용한 최신 시술법과 사례를 소개했다.크로키는 고분자물질인 폴리디옥사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bhc, '왕의 귀환-킹 시리즈' 자사앱 할인 이벤트 진행
국내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을 통해 '왕의 귀환-킹 시리즈' 치킨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뉴명에 '킹'이 들어간 bhc 대표 메뉴들을 대상으로 한다. '킹 시리즈'는 △맛초킹 △골드킹 △레드킹 △내슈빌 퐈이어킹까지 총 4종이다. 할인은 bhc 자사앱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 적용되며, E-교환권과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배달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이며,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에 따라 주문 제한이 있을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최근 자사앱을 통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으로 자사앱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조만간 선보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철 딸기로 만든 '셰어링 딥 러브' 도넛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셰어링 딥 러브(Sharing Deep Love)' 도넛 4종과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봄의 시작이자 졸업식, 발렌타인데이 등 여러 기념일이 있는 2월을 맞아 사랑을 콘셉트로 신제품을 기획했다. 도넛 신제품 4종은 △퓨어화이트 러브 △트루그린 러브 △딥스윗러브 △큐트핑크 러브이며 음료 2종은 △크런치 쿠키 베리 스무디 △스트로베리 주스 등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딸기 시즌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컨셉과 맛을 적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딸기의 매력을 한껏 살린 신메뉴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4
CJ대한통운, '매일매일 오네' 브랜드 캠페인 진행
CJ대한통운이 '매일 오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O-NE)'의 브랜드 캠페인 '매일매일 오네(O-NE)'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매일 오네(O-NE)'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일상과 이커머스 기업의 비즈니스에 가져올 긍정적인 변화를 조명하는 동시에, 배송 품질을 보증하는 선도 브랜드로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한 목적이다. 캠페인은 여러 고객사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 및 소비자들의 색다른 경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며, 오네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캠페인 영상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먼저 CJ대한통운은 '매일매일 오네'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요 이커머스 고객사와 협력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2-03
이전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다음
재계뉴스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美 네바다 사절단, BBQ 청계광장점 방문…10월 BBQ 관심도↑
GS건설, '역삼센트럴자이' 12월 분양 예정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 12월 분양 예정
삼양그룹 계열사, '2025 세계일류상품' 선정…삼양바이오팜 10월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