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항산화물질·식이섬유 다량 함유 ‘블랙보리’ 국민 1인당 한병꼴 마셨다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국내 최초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가 340mL 기준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7년 12월 출시 이후 약 15개월 동안 우리나라 5천만 국민 1인당 1병씩을 먹은 셈이다.‘블랙보리’는 세계 최초로 농촌진흥청이 개발한 신품종 검정보리를 일상에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음료화한 제품으로 기존 보리차 음료와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내세워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실제로 출시 반 년 만에 누적판매 2000만병(340mL 환산)을 돌파하고 6개월 만에 다시 2200만병(340mL 환산) 판매를 훌쩍 넘어 출시 1년차인 지난해 누적 판매량이 다른 인기 차음료 제품 초기년도 판매량의 2배
2019-03-28
아모레퍼시픽 '15회 마케팅 공모전'…아이디어 가진 예비 마케터 발굴 나선다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기 위한 제 15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다음달 시작한다. 올해는 지난해 보다 참여 부문 및 브랜드를 확대했으며 다음달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 테마는 ‘Brand X You(브랜드와 너의 콜라보레이션)’의 자유 주제다. △상품과 서비스(Product & Service) 부문, △커뮤니케이션과 판매(Communication & Sales)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상품과 서비스’ 부문에서는 상품, 서비스, 앱 등과 같은 유/무형의 상품 아이디어 혹은 기존 상품을 보완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커뮤니케이션과 판매’ 부문에서
2019-03-28
KT&G, 창작극 지원사업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두번째 선정작 선봰다
KT&G(사장 백복인)는 창작극 지원사업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의 두 번째 선정작 ‘왕복서간: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을 다음달 2일부터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가능성 있는 창작 뮤지컬과 연극 작품을 발굴해 공연이 지속되도록 돕는 KT&G의 창작극 지원 사업이다. 지난해 상상마당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첫선을 보였으며, 첫 번째 뮤지컬 ‘더 픽션’이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바 있다. 이번 ‘제2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에서는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이 최종작으로 뽑혔으며, KT&G는 제작비 1천만 원과 무대 및 장비를 지원한다. 공연은 4월 2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KT
2019-03-27
롯데GRS, "외식사업 관심많은 대학생들 해외 탐방도 하고 마케팅도 배우세요"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는 26일 대학생만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창립 40주년 기념 CSR 캠페인을 함께 기획할 ‘글로벌 원정대’ 9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롯데GRS 글로벌 원정대는 외식 사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체험 기회를 부여하고 해외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원정대는 2011년 1기 출범 이후 대학생 대표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 롯데GRS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이번 글로벌 원정대 9기는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과 단체를 위한 나눔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게 된다.지원 자격은 국내 대학생(2~4년제, 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라면
2019-03-26
코카-콜라사 배우 ‘박보영’ 4년 연속 '토레타' 광고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는 저자극∙저칼로리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광고모델에 국내 대표 ‘로코퀸’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박보영을 4년 연속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토레타” 브랜드 모델로 활약해 온 `뽀블리’ 박보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토레타!의 맑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대중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특히 동안 미모와 꿀피부의 대명사 박보영이 마시는 ‘수분보충음료’로 2030 여성들의 호응을 이끌며, 일상 속 가볍게 즐기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 토레타가 자리잡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박보영은 작년에는 국내를 넘어 대만·홍콩·마카오 시장에서도 토레타 모델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2019-03-26
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2종 출시…소비자 선택폭 넓혔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대표 제품인 빼빼로의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단짠 크런치 빼빼로’는 짭조름하면서 씹는 재미가 있는 땅콩과 프레첼(Pretzel)을 사용하여 ‘단짠맛’과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땅콩 및 땅콩 버터를 사용하여 고소한 풍미를 더해준다. 작년 10월 출시이래 약 30억원을 판매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크런키 골드’의 맛을 빼빼로에 적용, 풍미를 더 했다.‘더블딥 리치초코 빼빼로’는 막대 과자에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뒤 그 위에 다크 초콜릿을 덧입혀, 독특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첫 맛은 다크 초콜릿 특유의 진한 맛을 끝 맛은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
2019-03-26
제약업계, 편의성 높인 탈모치료제 잇따라 출시…젊은 탈모인 잡기 나섰다
2030 세대에서 탈모 환자들이 늘어나며 제약업계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 젊은층 잡기에 본격 나서고 있다.실제 의약품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에 따르면 지난 2018년도 탈모치료제 시장은 그 전년도에 비해 10% 넘게 성장했다. 젊은 탈모 환자들은 남들의 시선이나 일상 생활 속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탈모 예방과 치료에 나서고 있으며, 제약업계 역시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탈모 치료 효과는 물론 두피 타입과 편의성까지 등을 고려한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현대약품은 최근 민감한 두피의 환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복합 마이녹실’을 선보였다. ‘복합 마이녹실’은 기존에 선보여왔던 롱런
2019-03-25
SNS스타의 위력…'라비앙' 박현선 대표, CJ오쇼핑서 20분만에 초고속 매진 완판녀 등극
지난 24일 CJ오쇼핑에서 방송된 SNS 인기 뷰티 브랜드 ‘라비앙’의 ‘라비앙 에센스’가 방송 시작 20분 만에 초고속으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면서 박현선 대표가 완판녀에 등극했다. 박현선 대표는 총 70분의 방송 분량을 배정받았지만 동시주문 900 콜에 5,000세트를 판매시키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지난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라비앙 대표인 '핑시언니'는 13년 경력의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몰 ‘핑크시크릿’의 대표(박현선)로서 전문적인 뷰티노하우를 전하는 등 높은 파급력과 영향력을 가진
2019-03-25
bhc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 진행…핫메뉴 모아 실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오는 31일 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할인행사는 그동안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메뉴는 bhc치킨의 핫한 메뉴를 한데 모아 구성했다. ‘맛초킹’ 단품메뉴와 함께 ‘맛초킹’과 ‘빨간소떡’으로 구성된 ‘맛초킹 세트’, 그리고 ‘치하오’와 ‘뿌링 치즈볼’로 구성된 ‘치하오 세트’ 등 3종이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닭고기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소스를 버무린 치킨으로 홍고추와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얹어 한국적인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세트
2019-03-25
동국제약 화장품 센텔리안24, 브랜드 모델로 피부미인 배우 김하늘 발탁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배우 김하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25일 센텔리안24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미백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와 함께 김하늘의 부드럽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하늘은 소문난 피부 미인으로 작품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여 많은 여성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센텔리안24 담당자는 “데뷔 때부터 변함없는 외모로 사랑 받고 있는 김하늘씨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센텔리안24의 브랜드 콘셉트가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센텔리안24의 새 얼굴 김하늘과 함께 아름다
2019-03-25
이전
1561
1562
1563
1564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