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제과, 젤리와 아이스크림 콜라보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출시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올여름을 겨냥, 젤리와 아이스크림을 컬래버레이션한 이색 빙과 제품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아이스크림 안에 젤리가 들어있어, 딸기맛의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딸기향 가득한 젤리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리는 셔벗(sherbet) 제품이다. 이 제품은 상큼한 딸기 향이 물씬 풍기는 정통 딸기맛 아이스바로서 출시 전 내부 평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았다.‘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지난해 9월 출시해 4개월 만에 약 2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좋은 반응을 얻은 젤리 제품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2019-04-11
파리크라상·SPC삼립 ‘임정 100주년’ 기념 411원 기부등 '리멤버411' 캠페인 진행
SPC그룹의 계열사 (주)파리크라상과 (주)SPC삼립이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리멤버411(REMEMBER 4.11) 캠페인'을 진행한다.우선 ㈜파리크라상은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인 11일 오후 4시 11분부터 100분동안(5시 51분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소비자 참여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파리바게뜨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구매 고객 한 명당 411원이 기부된다.이날 기부금액은 지난 2월 28일 3.1절 100주년 전야제 행사 시 적립한 판매 매출 및 오는 8월 15일 광복절 행사 모금액과 합산해 연말에 독립유공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2019-04-11
GC녹십자, 아시아 최초 뿌리는 정맥순환개선제 ‘바이아트럼’ 출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아시아 최초로 뿌리는 정맥순환개선제‘바이아트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이아트럼’은 항응고작용을 하는 ‘헤파린나트륨’이 주성분인 일반의약품이다. 고함량으로 함유된 ‘헤파린나트륨’이 혈관에 생긴 혈전을 제거해 정맥염, 표재성 혈전정맥염 등 정맥류합병증의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준다.정맥순환장애는 정맥의 이상으로 주로 다리 등 하지 부분의 정맥 및 림프관 속 혈액이나 체액이 심장 쪽으로 제대로 이동하지 못해 발생하는 질환이다.그대로 방치할 경우 하지정맥류, 다리 궤양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있어 예방과 치료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바이아트럼’은 리포솜(Liposome) 특허 공
2019-04-11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수 11개월만에 100만명 늘어 500만명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수가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400만명을 돌파한지 11개월만으로 점점 그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지난 2011년 9월 선보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의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 사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이다.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스타벅스 앱에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매장에서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돼 ‘웰컴’, ‘그린’, ‘골드’ 레벨에 따라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의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수는 론칭 이후 33개월만인 2014년 5월에 100만명을
2019-04-11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2019 광고 캠페인으로 마케팅 본격 시동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2019 광고 캠페인 전개를 신호탄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천일을 기다린 깊고 부드러운 맛' 콘셉트 아래,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오크통 3년 숙성의 특장점을 강조하는 '숙성회편', '숙성고기편' 등 2편을 제작해 12일 공개한다.하이트진로는 올해도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기용한다. 출시 때부터 함께한 김희선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차별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편의 광고는 오크통 3년 숙성 원액이 블렌딩된 참나무통 맑은 이슬만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
2019-04-11
동아쏘시오홀딩스 '부패방지경영' 공인…국내 첫 글로벌 ISO37001 인증 획득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전사적인 '윤리경영시스템'이 글로벌서 인정받았다.동아쏘시오홀딩스가 BSI(영국왕립표준협회)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3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인증 획득에 따라 동아쏘시오홀딩스와 BSI코리아는 지난 10일 오후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수여식에는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과 닉 메타(Nik Metha) 주한영국대사관 부대사, 피에트로 포스키(Pietro Foschi) BSI그룹 총괄이사, 마이클 램(Michael Lam) BSI아시아태평양 최고운영책임자, 이종호 BSI코리아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인증서는 BSI가 국제인정기관 ANAB로부터 인정(Accreditation) 받아 발행한 국내 최
2019-04-11
11번가 4월 십일절 한정 단독 이벤트 공개…CJ ‘스타일죽’ 등 선봬
11번가(대표 이상호)가 4월 십일절을 맞아 타사에서 볼 수 없는 11번가 단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공동기획한 ‘스타일죽’ 3000개 한정판매부터, 프링글스의 신제품 맞추기 캠페인 ‘미스터리 캠페인’의 첫번째 힌트를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선 공개한다. 11번가 딜(Deal)팀과 CJ제일제당 선물세트팀이 협업한 ‘스타일죽’은 ‘죽=정성’ 이라는 컨셉에 맞게 보자기를 떠올려 만들었다. 11번가 최슬기 딜팀 매니저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죽을 건넬 때보자기를 연상하게 하는 스카프에 싸서 주면 어떨까 하는 점에서 착안했다”고 설명했다. 비비고 죽 제품 4개(닭백숙 누룽지죽 2ea + 버섯야채죽 2ea)와 죽 보자기
2019-04-11
오리온, 계란 2개 분량 단백질 함유 ‘닥터유단백질바’ 출시
오리온은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단백질을 강화했으면서도 맛도 좋은 ‘닥터유단백질바’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닥터유단백질바는50g 제품 한 개만 먹어도 포만감을 든든하게 느낄 수 있으며,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슈퍼푸드렌틸콩과 아몬드, 땅콩등 견과류를 넣어 맛과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또한 일반적인 단백질 강화 식품과 달리 맛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단백질은 신체 대사 작용 필수요소이자 근육을 만드는 주성분이다. 아침 식사에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면 근육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취식 편의
2019-04-11
매일유업, 산불피해 이재민 위해 실온 보관 가능 우유·음료 1만여개 지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이번 강원도 산불로 인해 피해를 본 이재민과 피해복구 지원에 힘쓰는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 지원인력을 위해 지난 9일 대한적십자사 강원도지사를 통해 멸균우유 등 유음료 1만여개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매일유업에서 전달한 우유와 음료는 이번 산불로 가장 많은 이재민이 발생한 지역인 강원도 고성과 속초 지역의 이재민 500여명과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 지원인력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전달한 유음료 1만 800개는 약 일주일간 음용가능한 양으로, 현지 냉장시설이 부족하여 실온에서도 보관 가능한 멸균제품으로 전달됐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산불 피해를 본 이재민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
2019-04-10
bhc치킨 공식 가맹점협의회 발족, 상생 협의 본격화한다
bhc가 가맹점주와의 상생경영에 발벗고 나선다.bhc는 10일 오전 서울 송파구 본사 교육장에서 가맹점협의회 소속 점주 20명과 본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생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가맹거래법상 가맹점협의회가 복수 이상일 시에는 상대적으로 규모가 더 큰 가맹점협의회와 우선적으로 협의하게 된다”며 “발족된 가맹점협의회는 전국 가맹점들을 대표해 본사에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본사는 마케팅, 상품, 물류 등 운영에 협의회 의견을 긍정적으로 수렴할 것”이라고 밝혔다.이 자리에서 가맹점협의회장인 인천효성점주는 “기존 가맹점협의회가 본사와 가맹점간 협력을 기반으로 상생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초반 취지와
2019-04-10
이전
155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