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엔제이메드 코스메틱, 건조 피부용 화장품 ‘DalLONG(달롱)’ 브랜드 론칭
건조한 피부를 위한 특화된 화장품 ㈜엔제이메드 코스메틱(대표 신장호, 나경임)이 브랜드 ‘DalLONG(달롱)’을 신규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달롱은 달래의 강원도 방언으로 겨울 내 얼었던 땅에서도 싹을 틔우는 강인한 달래처럼,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 주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달롱 브랜드는 △벤질살리실레이트 △옥시벤존과 벤존페논-3 △트라이에탄올아민 △신나밀 알코올 등 피부에 해롭다고 알려진 유해 성분을 모두 배제했으며 피부에 좋은 자연친화적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 보습을 메인 콘셉트로 대표적인 기능성 화장품인 미백, 주름 등에 유효한 화장품 개발을 지속해 갈 예정이다. 첫 제품 라인업은 달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KT&G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개 모집
KT&G(사장 백복인)가 국내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인 ‘제3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창작극 시장의 어려운 상황과 공연장 대관료 부담 등의 이유로 지속적인 공연을 펼치기 어려운 창작 뮤지컬과 연극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기획됐다. 이번 공모에서 최종 선정된 1개 작품은 공연 제작비 1천만 원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과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8월 5일부터 9월 15일까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이번 공모는 오는 2020년 3~4월에 공연 가능한 국내 창작 뮤지컬 또는 연극 작품을 대상으로 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SPC삼립, 프리미엄 베이커리 ‘미각제빵소’ 2개월만에 300만개 판매
SPC삼립은 자사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출시 2개월만에 3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이는 같은 기간 다른 신제품과 비교했을 때 약 2배 높은 수치로 SPC삼립 대표제품으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텔라 롤’이다. ‘크림치즈식빵’, ‘크림치즈데니쉬’가 뒤를 이어 인기를 끌고 있다. SPC삼립은 ‘미각제빵소’의 이러한 인기가 프리미엄 제품을 마트, 편의점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고있다. 기존 제품보다 높은 가격의 프리미엄 제품임에도 시장의 반응이 좋은 것은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오리온, 올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504억원…27% 늘어
오리온그룹(회장 담철곤)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2019년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4393억 원, 영업이익 504억 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3.7%, 영업이익은 27.3% 성장했다.한국 법인은 어려운 경기 상황 속에서도 신제품과 간편대용식 등 신규사업을 바탕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3%, 12.8% 성장했다. 3년 만에 재출시해 뉴트로 트렌드를 선도한 ‘치킨팝’과 ‘썬 갈릭바게트맛’, ‘섬섬옥수수’, ‘닥터유 단백질바’ 등 신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고,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등 간편대용식 제품 매출도 안정적인 궤도에 올랐다.하반기에는 고기능성 ‘미네랄워터’ 제품 론칭을 비롯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 출범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리턴업(Returnup)'을 출범했다고 7일 밝혔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40세 이후 생애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시하는 ‘스마트에이징(Smart-Aging, 현명하게 나이듦)’ 브랜드다.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서 만나는 건강 밸런스’라는 의미를 가진 '리턴업'은 신체의 변화를 급격하게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건강 해결책을 제시한다. 현재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별 중심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과 달리 연령별, 기능별로 제품군을 이원화 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점를 꾀했다. 연간 약 4조 3000억원(지난해 기준)으로 추측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빽다방, 스파클링 신메뉴 ‘체리콕콕’ 선봬…콜라속 체리과육 포함
합리적인 커피 문화를 만들어가는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리얼 체리과육과 콜라가 만나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스파클링 신메뉴 ‘체리콕콕’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빽다방의 ‘체리콕콕’은 최근 30도가 웃도는 무더위 속에서 커피 외에 색다른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것으로, 지친 일상에 리프레시를 전달해 줄 활력 충전 음료로 제격이다. 시원한 콜라 속에 체리 과육이 포함되어 있어 입안 가득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향긋한 체리 향이 후각을 자극하며, 콜라 특유의 청량감을 끝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회 분량의 스파클링 캔음료를 활용하여 음료를 제조하기 때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코카-콜라, 올 서머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배우 박보검이 짜릿한 일탈을 즐기고 있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7일 공개됐다. 박보검이 포착된 곳은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2019 서머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촬영 현장이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평소 보기 힘든 익살스러운 표정과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보검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코카-콜라 캠핑카에 올라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낯설렘’을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표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당장 시원한 서머 트립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서머 트립을 떠난 박보검은 특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롯데푸드 파스퇴르, 유산균·밀크칼슘 강화 ‘바른목장 큐브치즈’ 선봬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건강까지 생각한 큐브치즈가 출시됐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002270) 파스퇴르는 바른목장 우유로 만든 어린이 큐브치즈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는 무항생제 인증 1급A 원유인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큐브치즈 플레인’과 ‘큐브치즈 바나나’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큐브치즈 플레인’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10%와 자연치즈 58%를 함유해 우유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큐브치즈 바나나’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7%와 자연치즈 55%에 바나나 농축액 2%를 함유해 달콤한 맛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올리브영, ‘소녀교육 캠페인’ 누적 15억원 기부…”나눔 경영 앞장”
올리브영이 나눔 경영에 앞장서며 ‘가치 소비’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의 누적 기부금액이 15억원에 달한다고 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네스코와 손잡고 소녀교육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첫 해에 소녀교육 에코백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5년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기획해 진행해왔다. 그 결과 지난 7월말 기준으로 총 15억원에 달하는 캠페인 기금을 조성했으며,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한 고객들도 5년간 무려 2,2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7
하이트진로, 소방관 자녀 대상 24명에 장학금 지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방가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소방가족 지원사업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장학금 지원, 힐링캠프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한방울 장학금 지원사업’은 각 지역 소방본부의 추천을 받은 대상자들의 신청을 받은 후 심사를 거쳐 최종 22가족, 총 24명을 선정했다.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에게는 100만원, 중고등학생에게는 12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단발적 장학금 지원이 아니라 선발된 자녀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6
이전
155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