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매일유업,임직원 건강증진 12주 ‘셀렉스챌린지’ 프로그램 눈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셀렉스챌린지’ 프로그램을 운영해 화제가 되고 있다. ‘셀렉스챌린지’는 작년 10월 선보인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 제품 출시를 기해 우수한 제품력을 사내 직원들이 체험할 기회 제공 차원에서 기획됐다.‘셀렉스챌린지’는 매일유업 임직원 100여명을 선발해 12주간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셀렉스 제품을 먹으며 일주일에 3번 그룹PT를 받고 주기적으로 체성분 분석, 골격근 분석 등의 검사를 통해 참가자 본인의 신체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셀렉스’는 파우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매일 코어 프로틴’, 액상 형태의 ‘마시는 고단백 멀
2019-05-07
㈜락앤락, 독일 홈쇼핑서 초도물량 완판…QVC에 텀블러 12만개 추가 공급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독일 최대 홈쇼핑 채널, QVC에 대규모 텀블러를 추가 공급하며 유럽 시장에서 카테고리 확장을 가시화했다고 7일 밝혔다. 락앤락은 지난해 말 독일 QVC에서 텀블러 2만4,000 개를 시범 판매한 결과,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호평을 얻어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에 따라‘오늘의 특선 상품(Today’s Special Value∙TSV)’에 선정, 올 하반기 텀블러 12만 개를 선보이게 된다.하루 동안 판매할 수량으로, 락앤락이유럽 QVC에서 텀블러 TSV를 수주한 것은 처음이다. 현재 독일을 비롯한 락앤락 유럽 매출의 대부분이 플라스틱 밀폐용기에서 발생하고, 50% 가량이 독일 QVC에서 나오는 만큼 향후 유럽 시장
2019-05-07
오리온, 두께 반으로 줄인 ‘닥터유다이제 씬(THIN)’ 출시
오리온은 두께를 반으로 줄여 바삭한 식감을 살린 ‘닥터유다이제씬(THIN)’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다이제씬은 두께 4mm로 기존 다이제 대비 50% 얇게 만들어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 통밀의 고소한 맛과 영양은 살리고 얇은 비스킷에 어울리는 진한 세미 다크 초콜릿을 더해 완성했다. 1회 적정 취식량을 고려한 나눔 포장으로 편리성도 더해 도서관, 사무실, 영화관 등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제품 개발단계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도 “얇아지니 부스러기 걱정도 없고바삭해서맛있다”, “나눔포장이라 가방에 하나씩 넣어 다니기 좋다”등의 호평을 받았다. 1982년 출시된 ‘닥터유다이제’는 고소한 통밀과 달
2019-05-07
대상㈜ 청정원, 글로벌 시장 겨냥 조미김 신제품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국내산 고급 원초로 만든 김의 맛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명란 바사삭 김 ▲명란 바사삭 김자반 ▲슬림한 햇돌김 등 조미김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명란 바사삭 김’과 ‘명란 바사삭 김자반’은 고급 현미유를 발라 구운 김에 붉은 명란을 토핑한 조미김으로, 톡톡 씹히는 명란과 바삭한 김이 어우러져 독특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명란 바사삭 김자반’의 경우, 고온으로 달구어진 볶음솥에서 명란과 김자반을 볶아내 더욱 깊은 풍미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짭조름하면서 맛있게 매운 맛으로 밥 반찬은 물론 술안주, 스낵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함께 출시한 ‘슬림한 햇돌김’은 패키지 내 트레이를 없앤 슬림
2019-05-07
LG생활건강 비욘드, 우아하고 풍성한 로즈향기 ‘로즈 실크-부케’ 라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우아하고 풍성한 로즈의 향기를 담은 ‘로즈 실크-부케’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비욘드 로즈 실크-부케’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비욘드의 ‘올해의 향’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지난해 선보인 ‘그린 시트러스 버베나 컬렉션’이 상쾌한 시트러스 향으로 경쾌하면서도 달콤한 분위기를 전달했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로즈 실크-부케 컬렉션’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따뜻하면서도 로맨틱한 향기를 담았다. 비욘드의 ‘올해의 향’ 프로젝트는 국내 최대 향료 연구소 ‘센베리 퍼퓸 하우스’와 세계적인 향료회사 ‘IFF
2019-05-06
동국제약 센텔리안24, 31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진행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은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고마운 가족이나 친지를 위한 기초 스킨케어, 여행이나 야외활동을 위한 트래블 세트와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다. 또한 각종 행사로 인한 소비자들의 선물 구매 부담을 줄이기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어버이날 추천 상품으로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크림을 2개로 알차게 구성한 ‘듀오선물세트’ 및 ‘기초풀케어 선물세트’가 있다. 또한 남성용 옴므 스킨과 크림으로 구
2019-05-05
SPC삼립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스노우, '밀푀유초코바’ 출시
SPC삼립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가 ‘밀푀유초코바’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밀푀유초코바’는 크로아상 처럼 겹겹이 결이 살아 있는 파이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겉면을 다크 초콜릿으로 코팅해 바삭한식감과 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전국 GS25 편의점과 GS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밀푀유초코바’는 ‘카페스노우’가 선보이는 첫 아이스크림 디저트”라며, “냉장 디저트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등의 냉동 디저트도 다양하게 출시해 편의점 아이스 디저트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05-05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정의 달 감사와 사랑전하는 시즌 제품 출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뚜레쥬르 가정의 달 제품은 ‘꽃’을 테마로 강렬하고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꽃 무늬를 활용해 품격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대표 케이크 ‘핑크 플라워스트로베리’는 연한 핑크색의 케이크 위에 화사한 꽃 장식물을 포인트로 얹었다. 딸기 맛 요거트 크림과 딸기 리플잼을 샌드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감사의 카라멜초코케이크’는 보라색과 흰색의 아기자기한 꽃 모양 장식으로 우아한 느낌을 준다. 카라멜 크림과 가나슈로 달콤한 맛을 내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다양한 꽃을 패키지에 활용한 선물
2019-05-05
잠바주스, 그로서란트 콘셉트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새로운 콘셉트 매장인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지하 1층 식품관에 91㎡ 규모로 자리잡은 잠바주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신선한 과일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판매하는 ‘종합 과일 그로서란트 마켓’ 콘셉트로 선보였다. 일반 잠바주스 매장에 백화점 청과 선물 코너의 기능을 더해, 주 메뉴인 과채주스와 스무디 메뉴 외에도 일반 과일류와 과일꼬치, 샐러드, 과일 기프트박스, 과일청, 과일 식초 등을 판매한다. 고객이 과일을 선택하면 즉석에서 조각 과일이나 주스로 만들어주며, 아몬드,
2019-05-05
이마트24, ‘이천쌀콘’ ‘바나나에 반하나’ 등 PL 아이스크림 2종 선봬
이마트24가 아이스크림 매출이 본격적으로 상승하는 5월을 맞아 ‘이천쌀콘’, ‘바나나에 반하나’등 PL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천쌀콘’은 이천 지역 특산물인 쌀을 소재로 만든 콘 아이스크림으로,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이천 찹쌀의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며,콘 하단의 초코 믹스를 기존 콘 아이스크림 대비 2배 더 넣어 달콤함을 극대화했다.판매가격은 기존 콘 아이스크림보다 저렴하며 ‘이천쌀콘’을 2개 사면 1개 더 주는 2+1행사가 연중 상시로 운영된다.‘바나나에 반하나’는 몽키 바나나 모양의 튜브형 아이스크림으로 바나나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구데타마를
2019-05-05
이전
1531
1532
1533
1534
1535
1536
1537
1538
1539
15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