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우주인피자, CJ오쇼핑 완판 기념 ‘앙코르 방송’ 진행…방송중 단독 특가 제공
㈜클라우드키친이 운영하는 냉동 화덕 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첫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30일 밤 11시부터 12시까지 CJ오쇼핑 쇼크라이브에서 2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이번 앙코르 방송은 지난달 방송 매진 사태로 구매하지 못한 고객의 문의와 요청에 의해 긴급 편성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난 1차 방송에서 레드쉬림프, 파이브치즈, 허니갈릭 페퍼로니까지 3종 메뉴를 한 세트로 구성해 판매한 우주인피자는 약 2,000판의 피자를 1시간 만에 완판하고 1만4,000여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이날 밤 11시 진행하는 쇼크라이브 앙코르 방송에는 새로운 세트가 등장한다. 레드
2019-05-30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유산균 함유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 출시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은 통 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을 그대로 가공한 그래놀라를 카카오 분말과 리얼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으로, 깊고 진한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1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볼 형태로 담아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카카오 그래놀라와 유산균볼을 앙증맞은 캐릭터로 표현해 제품의 특징을 살렸다.오리온은 자녀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이 그래놀라를 식사대용으로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 아이들과 젊은층이 좋아하는 카카오 풍미를 살린 그래놀라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마켓오 네
2019-05-30
빙그레, 신개념 액상 요구르트 ‘십장생’ 출시… ‘홍삼&마’, ‘복분자&노니’ 2종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을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액상 요구르트 ‘십장생’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십장생 요구르트는 ‘홍삼&마’, ‘복분자&노니’ 2종으로 출시했다. ‘홍삼&마’는 대표적인 건강 식품인 홍삼과 뮤신 성분이 들어있는 마를 활용한 제품이며, ‘복분자&노니’는 새콤달콤한 맛의 복분자와 현재 인기 열매로 각광 받고 있는 노니를 활용한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건강을 고려하여 기존 자사 일반 요구르트(65ml 기준) 대비 당을 30% 줄인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또한 100ml당 10억 마리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장 건강을 고려했으며, 유산균 증식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
2019-05-29
동서식품, 창원 명도초교서 '2019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 진행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29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에 위치한 창원 명도초등학교(교장 서구원, 이하 명도초)에서 어린이 대상 도서 지원사업인 ‘2019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을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동서식품 꿈의 도서관'은 ‘생활 속에 향기를 더하는 동서식품’이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지난 2017년부터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생각과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도서를 기증하고 도서관 환경을 개선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수혜처는 장학사의 추천을 받아 국내 최대 규모 커피 공장인 동서식품 창원공장 인근에 위치한 명도초를 선정했다. 2004년에 설립된 명도초는 학생과 지역주민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교실 6개 규모의 도서관을 보유
2019-05-29
롯데제과 헬스원, 먹는 콜라겐 브랜드 ‘에스리턴’ 론칭 3종 선봬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최근 급성장한 콜라겐 시장에 주목하고 먹는 콜라겐 브랜드‘에스리턴(S Return)’을 론칭, 캐나다산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함유된 정제(퓨어 콜라겐), 젤리(퓨어 콜라겐 젤리), 파우더(퓨어 콜라겐 파우더) 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에스리턴(S Return)’은 피부(Skin)를 상징하는 S 와 Return의 합성어로 롯데제과는 제품을 통해 ‘속부터 제대로! 깨끗하고 맑게 채워주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은 코셔(Kosher, 유대교 율법에 의해 식재료를 선정하고 조리 등의 과정에서 엄격한 절차를 거친 음식) 및 할랄(Halal, 이슬람 율법에 의해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도록 허용된
2019-05-29
JW메디칼, 고효율 초음파 영상진단장치 ‘ARIETTA 65’ 선봰다
JW메디칼이 진단 효율을 높인 영상진단장치 신제품을 선보인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메디칼(대표 노용갑)은 히타치社의 초음파 영상진단장치 ‘아리에타 65(ARIETTA 65)’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아리에타 65’는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 ‘알로카 아리에타 850’의 이미지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사용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인 영상진단장치다. 이 제품은 콘센트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도 작동이 가능하도록 '배터리 모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배터리 모드에서 연속 스캔 시간은 60분으로 시중에 출시된 초음파 영상진단장치 중 가장 길다. 이동이 편리해 환자가 입원실에서 간편하게 검사할
2019-05-29
BBQ, 기아 퇴치 ‘제로헝거’ 운동에 총 30억원 통크게 기부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유엔세계식량계획(WFP)과 ‘제로헝거’(Zero Hunger, 기아 없는 세상) 협약을 체결해 총 30억원을 기부한다고 밝혔다.WFP가 진행 중인 전세계적 기아퇴치 운동인 제로헝거는 식량 안보, 영양 지원,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 시스템을 통해 기아로 고통받는 사람이 없는 미래를 만드는 것을 궁극적 목표로 한다.BBQ는 서울 남산 한옥마을 중앙광장에서 유엔세계식량계획과 손잡고 이 같은 제로헝거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윤홍근 회장, UN WFP 한국 대표 임형준, NU WFP 평양 대표 프로빈 아그라왈, 한국외식산업협회 관계자 등이 협약식에 참석했다.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BB
2019-05-29
한국야쿠르트, 여름시장 겨냥 이색 아이스바 ‘그랜드 야쿠르트바’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여름 시장을 겨냥해 ‘그랜드 야쿠르트바’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재미를 고려한 이른바 펀슈머 Fun+Consumer의 합성어로, 개인의 삶과 취향, 그리고 재미에 가치를 두는 소비 행태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식품 업계는 빙과류를 음료 형태로 과자를 커피믹스로 변형하는 등 이색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친숙한 브랜드를 새롭게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발효유 ‘야쿠르트’ 역시 ‘얼려먹는 야쿠르트’, 대용량 야쿠르트 ‘그랜드’로 변화를 계속했다. 이번에는 ‘야쿠르트‘가 빙과류 ’그랜드 야쿠르트바‘로 다시 태어났다. 이 제품은 야쿠르트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
2019-05-29
식음료업계, 활력·허기·수분 채워주는 ‘소확 충전’ 음료 앞다퉈 출시
일상 속 피로를 호소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작지만 확실한 재충전에 도움을 주는 ‘소확충전’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초 한 설문조사 기관에서 실시한 직장인 대상 설문 결과, 95%의 직장인이 업무를 하며 ‘번아웃 증후군’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이같은 트렌드에 부응, 식음료업계는 스트레스와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을 위해 작지만 확실한 재충전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소확충전’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나른한 오후 짜릿하게 깨우는 활력 충전 아이템 상쾌한 탄산음료나 시원한 슬러시, 풍부한 맛의 커피 등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은 점심 식사 후 찾아오는 식곤증과 무기력함을 이겨내고 오후의 나른함을
2019-05-29
올리브영, 일본 전자상거래 1위 ‘라쿠텐’에 K뷰티 전문관 오픈
올리브영이 일본 전자상거래 업계 1위인 라쿠텐과 손잡고 일본에 부는 K뷰티 열풍에 힘을 보탠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30일 일본 전자상거래 1위 플랫폼인 ‘라쿠텐’에 K뷰티 전문관(이하 올리브영관)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국내 뷰티 유통 업체가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들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최근 일본에 불고 있는 K뷰티 열풍에 주목하고 있다. 이번 라쿠텐 입점을 통해 일본 Z세대(1990년 중반 이후 출생자)가 선호하는 한국 화장품의 역직구(해외직접판매)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현재 일본은 일명 ‘한국식 얼짱
2019-05-29
이전
1521
1522
1523
1524
1525
1526
1527
1528
1529
15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