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 BYO유산균, ‘굿바이 아토피’ 힐링 위크엔드 후원 진행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가 대한아토피협회와 함께 아토피 환아 가정이 참여하는 가족 캠프인 ‘굿바이 아토피’ 힐링 위크엔드를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대한아토피협회가 주최하고 CJ BYO유산균이 후원하는 ‘굿바이 아토피’ 힐링 위크엔드는 오는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강원도 홍천군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진행된다. 아토피 환아가 있는 45 가정이 참여해 자연 체험과 레크리에이션, 다양한 공연을 즐기는 한편, 아토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다.BYO유산균은 이번 캠프에 참여하며 단순 제품 후원에 그치지 않고 아토피와 '장끝까지 살아가는 생존유산균'이라는 CJ BYO유산균의 장점을 알리는 활동도 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SPC그룹 잠바주스, 가을 시즌 음료 5종 선보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황, 비트 등을 활용한 가을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골든 라떼’, ‘하트비트 라떼’, ‘마차코코넛 라떼’, ‘애플진저주스’, ‘피넛바나나 프로틴 스무디’등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가을시즌 음료 5종은 △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강황 가루를 코코넛 밀크와 섞어 만든 ‘골든 라떼 △ 착즙한 비트에 우유와 꿀을 넣어 비트 고유의 맛을 부드럽게 살린 ‘하트비트 라떼’ △ 쌉사름한 하동 말차에 달콤한 코코넛밀크를 섞어 만든 ‘마차코코넛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사조그룹, 간편 간식 육포 4종 SNS 이벤트 실시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제조, 유통하는 간편간식 ‘사조 365.24’ 육포 4종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서늘하고 쾌청한 날씨로 나들이 및 야외활동이 늘면서 휴대하기 편하고 맛과 영양도 좋아 일상 주전부리, 산행, 캠핑 등 때와 장소에 제약 없이 365.24(365일 24시간) 함께해도 좋을 간편 간식 ‘사조 365.24 육포’ 4종(오리지널, 숯불바베큐맛, 더 매운맛, 오리지널 구운맛)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응모방법은 사조그룹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평소 간식을 좋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CJ오쇼핑,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 출시
CJ오쇼핑이 특허 받은 신소재를 함유한 관절건강 제품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은 7년의 연구기간과 250가지의 품질검사를 거쳐 CJ오쇼핑과 HL사이언스의 혼신을 담아 나온 신제품이다. 특히,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특허 원료 ‘우슬등복합물(HL-joint100)’가 함유되어 주목 받고 있다. 이 우슬등복합물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국내 대학병원 수행 하에 진행 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WOMAC 지수(고관절염 환자 통증지수 측정법)의 총점 개선 및 관절의 뻣뻣함, 통증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동국제약, 젊은 층의 탈모 고민 담은 TV-CF 온에어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은 약용효모 성분을 통한 탈모 관리를 강조하는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고 20일 밝혔다.새로 공개된 CF는 헤어샵을 배경으로, 모델들이 탈모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드라마와 영화를 활발히 오가며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강현이 새롭게 합류해, 기존 판시딜 광고 모델 김성주, 안정환과 호흡을 맞췄다.광고에서는 “머리숱이 줄었다”며 김강현이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안정환은 “탈모 관리는 타이밍이다”라며, 탈모의 초기 관리 중요성을 말한다. 뒤이어 김성주가 “판시딜 몰라? 덜 빠져, 굵어져”라며, ‘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년 '아시아의 미(美)' 첫 강좌 개최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임희택)이 주최하는 인문교양강좌 시리즈 '아시아의 미(美)'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오는 9월 24일 오후 7시에 열린다고 20일 밝혔다.'아시아의 미(美)' 강좌는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아모레퍼시픽재단의 연구 성과들을 대중과 소통하고자 201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2019년 '아시아의 미(美)' 첫번째 강좌는 ‘인도, 아름다움은 신과 같아’를 주제로 이옥순 사단법인 인도연구원 원장의 특강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다.특강에서는 인도 고유의 문화를 통해 인도가 정의하는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조명한다. 또 인도와 다른 아시아, 서구 사이의 미(美)적 이상형의 공통점과 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bhc치킨 등 외식업계 플래그십 스토어 열풍
bhc치킨 등 외식업계에 플래그십 스토어 열풍이 불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복합 외식문화 공간으로써 전용 메뉴 출시 및 신메뉴 시범 판매 등의 역할로 주목받고 있다. 배달 중심으로 흘러가고 있는 외식업계에서 배달로는 대체할 수 없는 오프라인 매장만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이다. 하이트진로는 80년대 주점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현한 진로의 팝업스토어 '두꺼비집'을 한시적으로 오픈했다. 두꺼비집은 지난 4월 하이트진로가 새롭게 선보인 진로의 뉴트로 콘셉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80년대 정겨운 주점의 분위기를 그대로 연출했다. 홍대와 강남에서 45일간 운영된 두꺼비집은 총 1만 2631명이 방문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종근당, ‘제6회 종근당 예술지상 기획전’ 개최
종근당홀딩스(대표 최장원)는 20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1층 미술관에서 ‘제6회 종근당 예술지상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종근당 예술지상 2017’ 선정작가인 유창창, 전현선, 최선 3명의 작가들이 3년간의 창작한 작품 60여점이 전시된다. 3명의 작가들은 예술적 역량, 독창성, 발전가능성 등을 인정받아 종근당 예술지상 작가에 선정된 후 활발한 작품활동을 펼쳐왔다.유창창 작가는 만화와 회화의 영역을 넘나드는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하며 ‘칸 퍼레이드’, 고양 아람미술관 ‘예술가의 책장’ 등 초대전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 바 있다. 전현선 작가는 기하학적인 도형과 일상의 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 체험단 모집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80m)’는 ‘세라마이드샷 앰플’ 한 병(30ml)의 고보습 유효성분과 특허성분을 담아 오래가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핸디한 사이즈의 수분 미스트 제품이다. 뭉침 없는 고운 안개 분사 입자가 회오리를 돌며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스 충전 방식이 아니라 기내에도 반입이 가능하다.코리아나 화장품의 온라인 공식몰인 ‘코리아나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 체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LG생활건강,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19 F/W 시즌을 겨냥해 트렌디한 립 컬러 위에 파우더를 처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fmgt의 ‘루즈 파우더 매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루즈 파우더 매트’는 이번 가을∙겨울 메이크업 시즌에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는 파우더 매트 제형의 립스틱 제품으로, 마무리는 매트하지만 바를 때는 가볍고 부드럽게 컬러가 밀착되어 입술에 편안한 느낌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베이지, 코랄, 로즈 총 3가지의 MLBB 계열 컬러와 다양한 레드 계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베리, 플럼까지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제품 용기 외관도 각각의 립 컬러에 따른 컬러를 적용하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이전
1511
1512
1513
1514
1515
1516
1517
1518
1519
15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