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저자극 마스크시트 ‘닥터벨머마일드더마’ 5종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민감성 피부를 위해 천연유래 거즈 시트에 저자극 처방이 더해진 ‘닥터벨머마일드더마 마스크시트’ 5종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닥터벨머마일드더마 마스크시트는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거즈 재질의 시트에 저자극 처방이 적용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마일드 더마 마스크시트는 ‘광채’, ‘탄력’, ‘모공케어’, ‘고보습’, ‘고수분’ 등 총 5가지로 출시돼 피부 고민 및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광채 마스크’는 글루타티온과 비타민 B3가 함유된 수퍼브라이트 콤플렉스TM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부여해주고, ‘탄력 마스크’는 프로폴리스와 비타민 B12가 함
2019-06-20
엔제리너스, 롯데백화점과 컬래버 프리미엄 매장 3호점 잠실 오픈
한국 대표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롯데백화점 컬래버 프리미엄 매장 3호점을 잠실점에 20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콜라보 프리미엄 매장은 고급 스페셜티 커피, 프리미엄 티(Tea)를 Q그레이더와 티(Tea) 소믈리에가 직접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에스프레소 커피는 기존보다 원두의 함량을 50% 높여 입 안 가득 커피의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미국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A)가 인정한 세계 상위 7%에 해당하는 우수한 등급의 '스페셜티 커피' 3종을 선보이며 시즌별 교체 운영 한다. 또한 전문 티 소믈리에가 뉴욕 맨해튼 인기 티 브랜드 '타바론' 을 사용해 최상의 추출 방식으로 우린 잎차 17종을 맛 볼 수 있다.또
2019-06-20
롯데제과, 자일리톨껌·빼빼로에 친환경 ‘스마트 리사이클' 포장 적용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자사 대표제품인 자일리톨껌과 빼빼로에 친환경 포장을 적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일리톨껌에는 용기 겉면을 감싼 수축 필름의 분리 배출이 용이하도록 뜯는 선을 삽입했고, 빼빼로에는 위, 아래 양쪽에 접는 선을 삽입하여 배출 시 납작하게 접어 부피를 축소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스마트 리사이클’을 적용했다. ‘스마트 리사이클’은 롯데제과의 친환경 포장 프로젝트로 포장재를 쉽게 뜯고, 쉽게 접어 재활용을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플라스틱 용기에 적용된 수축필름이나 라벨지는 뜯는 선을 넣거나 라벨 손잡이를 달아 분리하기 쉽도록 하고 종이류는 납작하게 접을 수 있도록 하여 부피를
2019-06-20
동서식품 임직원, 금천구서 소외 이웃 위한 '사랑의 반찬' 전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지난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20명은 거동이 불편해 요리가 힘들거나 건강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여름철 입맛을 돋워 줄 떡갈비, 돼지고기 버섯 볶음 등 반찬 3종을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임직원들은 이날 만든 반찬을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조손 가정 50 가구를 찾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수현 동서식품 사원은 “정성껏 만든 음식을 이웃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 뿌듯했다. 모쪼록 맛있게 드시고 더운 여름철 건강하시기 바란
2019-06-20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사랑의열매에 33억원 물품 통큰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 서경배)은 ‘2019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33억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제품을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기탁하기로 했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나가고자 사회복지시설 거주자 및 이용자의 생활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지난 2003년 '사랑의 물품나눔' 이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독자적인 기부활동으로 시작되었으며, 2009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 3,000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사회복지시설에 매년 33억
2019-06-20
농심 ‘백산수 1ℓ’ 출시…휴대 간편하면서도 활용도 높여
농심이 백산수 1ℓ(=1리터, 1,000㎖)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백산수 1ℓ는 기존 2ℓ생수에 비해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적당한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농심은 기존 생수의 용량이 너무 많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백산수 1ℓ를 출시하게 됐다. 1ℓ가 가정에서 하룻동안 혼자 마시기 적당한 용량인 만큼, 싱글족에게 특히 실용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농심 관계자는 “실제로 1인가구 소비자들 사이에서 2ℓ는 한번 개봉하면 다 마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 집에 두고 마시기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있었다”고 설명했다.또한, 운동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1ℓ가 들고 다니기
2019-06-20
올리브영, 올해 선케어 트렌드 ‘무기자차’…저자극∙성분 매출 58% 껑충
스킨케어에서 시작한 ‘착한 성분’ 열풍이 올여름 무기자차 인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20일부터 지난 19일까지 최근 한 달간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선케어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8%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선케어 제품 중에서도 무기자차(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주요 제품 매출이 58% 급격히 신장하며 전체 선케어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무기자차는 물리적으로 피부 표면에 막을 씌워 자외선을 반사하고, 자외선이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는 자외선 차단제다. 화학 성분이 상대적으로 적은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올해 유독 각광받는 추세다.폭염과 강한 자외선, 미세먼지 등 피
2019-06-20
배스킨라빈스, ‘토이 스토리 우산’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토이 스토리_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부터 매장에서 토이 스토리 블록팩과 케이크를 포함해 1만3,500원 이상 구매 시 ‘토이 스토리_우산’을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토이 스토리_우산’ 4종은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 ‘우디’, ‘버즈’, ‘보핍’, ‘외계인’의 이미지를 활용해 만들었다. 캐릭터별 대표 색상을 우산의 전체 디자인에 적용했고, 우디의 체크 셔츠를 활용하는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이 돋보인다. 우산 꼭지에는 각 캐릭터의 얼굴이 그려져 있고, 빗물받이 기능도 갖춰 귀여운 매력과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2019-06-19
한미약품 골관절염주사제 ‘히알루마’, 美 전역 본격 시판
한미약품이 개발한 주사용 골관절염치료제 ‘히알루마’가 1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이달부터 미국 전역에서 본격 시판된다고 19일 밝혔다. 미국에서의 판매는 한미약품 파트너사인 테바가 맡는다. 한미약품(대표 우종수∙권세창)은 19일 미국 시장에서 판매될 히알루마의 첫 수출 물량을 출하해 선적하고, 파트너사인 테바를 통해 미국 전역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미약품은 2014년 테바(계약 당시 악타비스)와 12년간 1억5,000만달러 규모의 히알루마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테바는 수출 계약 체결 직후 미국 현지 환자 600여명을 대상으로 히알루마 임상 3상을 진행했으며, 한미약품은 시판허가를 받기 위한 중요한 절차인 ‘
2019-06-19
에어프라이어 바람 타고 ‘CJ제일제당 고메 핫도그’ 역대 최고 매출행진
에어프라이어 조리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CJ제일제당 고메 핫도그가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핫도그가 올해 월 평균(1~5월) 40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매출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5월 누적 매출은 약 20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매출이 117억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두 배 가까이 성장한 수치이다. 출시 이후부터 올해 5월 말까지 누적 판매량은 1,300만개, 누적 매출은 약 850억원에 달한다. 고메 핫도그는 냉동 핫도그 시장에서의 지배력도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닐슨 데이터 기준으로 고메 핫도그는 출시 첫해 단숨에 20%대에 올랐고 이듬해 30%에 진
2019-06-19
이전
1511
1512
1513
1514
1515
1516
1517
1518
1519
15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