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GS THE FRESH, 인도네시아에서 코리아푸드페스티벌로 진행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있는 GS수퍼마켓에서 코리아푸드페스티벌을 진행해 현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THE FRESH 인도네시아법인은 aT(한국농수산식품 유통공사) 자카르타지사와 손잡고, 이달 10일까지 약 한 달간 자카르타 인근의 5개 점포에서 코리아푸드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행사기간동안 한국의 우수한 500여 상품을 현지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페스티벌 기간 동안, 한국배, 라면, 김밥, 인삼 등 현지에서 인기있는 상품에 대한 시식행사를 진행했고, 주요 상품의 경우 할랄 인증까지 받아 현지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점포에서는 상품 홍보 외에도 K-POP경연대회, 태권도시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1
bhc치킨, ‘블랙올리브’ 치킨 TV CF 선보여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10월 출시한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CF는 bhc치킨의 장수모델 전지현과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공통점인 트렌디함을 살려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동시에 신메뉴 판촉을 바탕으로 가맹점 매출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전지현은 지난 6년간 bhc치킨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장수모델답게 이번 CF에서도 톡톡 튀는 연기를 통해 올리브로 만든 첫 번째 치킨이라는 ‘블랙올리브’ 치킨의 독특함을 잘 나타냈다는 평가다. 전지현은 CF 속에서 올리브 열매 모양을 손가락으로 재미있게 표현하며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맛에 대한 궁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1
하이트진로, 해외서 과일리큐르 인기 증가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 중인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4종의 판매가 2016년부터 4년간 매년 약 105%씩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전체 소주 수출량 가운데, 과일리큐르가 차지하는 비중 역시 2016년 2.7%에서 2019년 17.6%로 점차 늘어나고 있다.하이트진로는 소주 세계화를 위해 국내에서 검증된 과일리큐르 제품을 수출전략상품으로 삼고 참이슬과 함께 영업활동에 매진해왔다. 특히 2018년에는 수출전용상품으로 자두에이슬을, 2019년에는 딸기에이슬을 출시해 제품군을 확대했다. 이 중 자두에이슬은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국내에 역출시해 판매 중이다.과일리큐르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1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가장 많이 마신 음료 1위 '생수'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전국 식품 소매점에 유통되는 다양한 음료 제품 중 판매량(kL) 부문에서 생수가 압도적인 1등을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생수는 지난해 전년대비 약 7% 증가한 총 183만 5,823kL가 판매됐다. 우리나라 국민(약 5,100만명 기준) 1인당 한 해에 약 36L 마신 셈이고 500mL 생수 기준으로는 72개에 달한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18년 편의점, 할인점 등 소매시장에서 판매된 국내 RTD 음료 중 생수는 판매액 기준으로 8,317억원을 기록하며 커피 1조 3,193억원, 탄산음료 1조 1,137억원보다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았다. 하지만 판매액이 아닌 판매량으로 바꿔보면 생수는 단연코 1등이다. 판매량으로 볼 때 탄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1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 선보여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순한 대용량 안티더스트 클렌저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히알루론샷 버블 클렌저’는 조밀하면서도 풍성한 미세 버블이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확인된 95.13%의 세정력으로 각종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을 유발하는 외부 오염 물질인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이외에도 건강한 피부 상태와 유사한 pH를 띈 약산성 포뮬라가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순한 자연 유래 성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1
풀무원, ‘얄피만두’ 천만 히트상품 합류…냉동만두 시장 ‘얇은피’로 재편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올해 3월 출시한 ‘얇은피꽉찬속 만두’ 누적 판매량이 1,000만 봉지를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연간 천만 봉지 판매는 메가 히트 상품의 상징적 수치다. 실제 연간 천만 봉지 이상 판매할 수 있는 냉동만두 제품은 ‘얇은피꽉찬속 만두’를 포함해 두 개 제품뿐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얇은피꽉찬속 만두는 속이 투명하게 비치는 0.7mm 초슬림 만두피에 만두소가 꽉 들어찬 비주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출시 열흘 만에 50만 봉지, 한 달 만에 120만 봉지를 판매하면서 흥행 조짐을 보였다. 이후 활발하게 입소문을 타면서 한 달 최대 200만 봉지 이상 판매, 약 7개월 만에 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GS25, 8일 오전 11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스(toss) ’행운퀴즈’ 이벤트 실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8일 오전 11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스(toss)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토스 행운퀴즈는 퀴즈 출제자가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정답을 맞힐 시 토스 앱을 통해 상금이 랜덤으로 지급되며 지급받은 상금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8일 오전 11시에 토스 모바일 앱(App)의 행운퀴즈 메뉴에 접속하면 된다. 또, 총 9개 행운퀴즈의 정답을 위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GS25 하나더데이’를 검색하면 상단에 노출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GS25는 가까운 사람에게 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오비맥주, ‘OB라거’ 일반 음식점용 병맥주 선보여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지난 10월 올 몰트 라거 OB 브랜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OB라거’ 가정용 355ml 캔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달 중순부터는 일반 음식점용 500ml 병맥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오비맥주는 한정판으로 출시한 신제품 ‘OB라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 유흥시장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하기로 했다.OB라거 500ml 병 제품은 11월 중순부터 내년 1월말까지 서울 강남, 신촌, 홍대, 건대 등 서울 시내 주요 상권에서 한정 판매된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국산 대중 맥주와 비슷한 수준에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신제품 OB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오리지날 올 몰트’ 맥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SPC삼립, 2019 서울카페쇼 출전
SPC삼립은 오는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카페쇼(Cafe Show Seoul 2019)’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서울카페쇼’는 커피와 카페, 티 관련 사업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전문 박람회다. 올해로 18회를 맞았으며 78개국 60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SPC삼립은 ‘카페 토탈 솔루션(Cafe Total Solution)’을 콘셉트로 SPC그룹 계열사인 SPC GFS, SPC클라우드, SPC네트웍스와 함께 코엑스 1층 A홀 중앙부에 통합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카페 운영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SPC삼립은 베이커리, 디저트, 음료, 크래프트 하인즈 소스류 등 약 90종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던킨도너츠, 수능 대박 기원 ‘두넛(Do.Nut)팩’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응원하기 위해 ‘두넛(Do.Nut)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두넛팩’은 ‘도넛(Donut)’과 ‘견과류(Nut)’의 뜻을 담은 제품으로, 견과류를 활용한 ‘플랜터스 허니 피넛 링’, ‘메이플 아몬드 링’, ‘캘리포니아 호두 초코링’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 도넛’이 담겼다.11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판매하며, 특히 견과류 도넛 3종은 수능철 찾게 되는 호두, 땅콩, 아몬드 등을 활용한 제품으로, 달콤한 도넛의 맛과 함께 고소한 풍미,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두넛팩’ 패키지는 글로벌 견과류 브랜드 ‘플랜터스’의 캐릭터 ‘미스터 피넛’이 그려져 있어 수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이전
1481
1482
1483
1484
1485
1486
1487
1488
1489
14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