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현대그린푸드, 단독 ‘내추럴 와인’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현대그린푸드 전용 내추럴 와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외식업계에서 단독으로 ‘전용 내추럴 와인’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내추럴 와인은 최근 외식업계의 대세 트렌드로, 화학비료나 살충제․제초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으로 재배한 포도에 이산화황․인공 이스트 등 인공 첨가물 없이 양조한 와인을 말한다. 기존 와인과 다르게 거친 향과 시큼한 산미(酸味)가 특징으로, 국내에서는 평범한 와인이 지루하다고 느끼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이번에 선보이는 ‘현대그린푸드 전용 내추럴 와인’은 이탈리아 아부르조(Abruzzo)지역의 대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3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X카웨코’ 홀리데이 만년필 선보여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30여 년 전통의 독일 만년필 브랜드 카웨코(Kaweco)와 한정판 만년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스텔라 아르투아는 올해 홀리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에 탄생한 맥주’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카웨코와 한정판 만년필을 제작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한정판 만년필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상징적인 레드 팬톤 컬러에 맞춰 주문 제작되었고, 만년필 외에 틴 케이스와 스티커가 패키지 구성물로 포함되어 있다.패키지 디자인 작업에는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로 주목받는 김참새 작가가 참여했다. 빨간색 바탕에 하얀색 스텔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3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그리고 ‘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3
하이트진로, 미국서 참이슬 판매망 확대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미국 소주 시장 확대를 위한 판매망, 제품군 확대에 나섰다.하이트진로는 한국 소주 브랜드 최초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최대 주류 전문 체인인 베브모어(BevMo!)에 참이슬후레쉬 등 4종이 본격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현지 시장 확대는 물론, 가정용 시장 판로 확대로 현지인들이 집에서도 보다 쉽게 참이슬을 즐길 수 있게 됐다.하이트진로는 베브모어와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베브모어 본부를 통해 참이슬후레쉬, 진로24, 딸기에이슬, 청포도에이슬 판매를 시작했다. 캘리포니아, 아리조나, 워싱턴 등에 있는 150개 매장에 하이트진로 제품 4종을 판매 중이다. 기존 하이트진로 제품을 판매하던 주류전문매장인 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3
롯데제과, 겨울 시즌 앞두고 ‘기린 호빵’ 8종 출시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8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스테디셀러인 팥, 야채, 피자, 옥수수 호빵 4종과 작년 출시하여 호평을 받았던 ‘언양불고기 호빵’을 다시 출시했고, 신제품 ‘로제 호빵’을 추가로 선보였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제 호빵’은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로제 파스타를 사용했다. 채소와 양념뿐만 아니라 면까지 들어 있어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팥 호빵’에 이어 가장 인기가 좋은 ‘야채 호빵’은 파기름을 사용하여 야채의 풍미를 강화하고 불 맛을 가미하는 등 맛을 한 층 개선했다.또한 롯데제과는 편의점 CU 전용 상품으로, 최근 인기 소재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3
한국 코카-콜라사, 식음료 브랜드가 소비자를 대하는 자세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온 브랜드는 제품을 아끼고 사랑해준 소비자들과 깊은 관계를 형성하며, 이들의 목소리에 누구보다도 귀를 기울인다. 특히, 최근 식음료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니아 층이 제품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면서, 기업들 역시 이를 수렴하고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 새로운 제품 출시부터 단종된 제품의 재출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세분화된 메뉴 개발까지 식음료 브랜드들이 마니아 들의 사랑에 답하는 방법을 살펴 보자.■ 130여년간 이어진 팬들의 짜릿한 사랑, 이에 답하는 코카-콜라만의 다양한 제품 출시!지난 130여년간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 코카-콜라. 전세계적으로 열성적인 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3
오리온, 뉴트리션바 3종 돌풍
오리온은 ‘닥터유 에너지바’, ‘닥터유 단백질바’, ‘오!그래놀라바’ 등 뉴트리션 바 3종이 지난 10월 한 달간 합산 판매량 680만 개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1~10월 합산 누적 매출도 350억 원을 달성하며 지난 2018년 뉴트리션 바류 연 매출을 넘어섰다.이 같은 성과는 지난해 7월 선보인 ‘오!그래놀라바’ 를 필두로 ‘닥터유 단백질바’ 등 소비자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새롭게 선보인 기능성 제품이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야외 활동 및 운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제품별로 특화된 뉴트리션 바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올해 3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2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반짝이는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우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초콜릿 바를 연상시키는 황금색 패키지에 담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우다. 손가락으로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손쉽게 글리터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어 데일리 립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2
애경산업, 2080X곰표 뉴샤이닝화이트치약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2080 뉴샤이닝화이트치약’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2080 뉴샤이닝화이트치약은 대한민국 대표 치약 브랜드 ‘2080’과 밀가루 브랜드 ‘곰표’가 만나 콜라보 한 치약이다. 2080 뉴샤이닝화이트치약에 곰표의 밀가루 패키지 및 마스코트인 ‘북극곰’ 디자인을 그대로 옮겨놔 밀가루같이 하얗고 깨끗한 치아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2080과 곰표의 콜라보 제품은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새로움과 재미를, 40대 이상에게는 옛 추억을 주려는 목적으로 디자인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2
GS25, 수능 맞춰 수험생 위한 이색 행사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20년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이색행사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간편식 1종과 샐러드 2종에 수능대박 스티커와 함께 만점과 합격을 기원하는 엿을 동봉해 수능응원세트를 선보였다.이번 수능응원세트에는 10대 위주의 수험생을 고려해 10대의 선호 식재료로 구성된 소시지콘치즈그라탕과 함께 수능 전 식단을 조절하는 수험생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치킨에그콥샐러드, 구운두부콥샐러드 2종이 사용됐다.GS25가 소시지콘치즈그라탕과 치킨에그콥샐러드, 구운두부콥샐러드에 만접합격엿을 동봉해 선보인 수능응원세트 3종은 2만개 한정으로 운영되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2
이전
1481
1482
1483
1484
1485
1486
1487
1488
1489
14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