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밀 박스 200만개 판매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올 초부터 새롭게 선보인 밀 박스가 출시 8개월만에 누적 2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바쁜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식사대용 푸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스타벅스는 올해 2월 샌드위치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간단한 아침식 대용 푸드인 모닝박스를 선보인 바 있다. 지난 8월부터는 점차 아침뿐만 아니라 점심, 저녁 시간대에도 식사대용 푸드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보다 폭넓은 시간대에 식사대용 푸드로 즐길 수 있는 밀 박스 5종과 샐러드 밀 박스 5종을 선보이며, 이후 매월 판매 성장세와 함께 출시 8개월만에 200만개 판매를 넘어섰다.현재 스타벅스는 파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선보여
일상 속 행복의 순간 해피바스가 제주 효능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을 홈플러스에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피바스가 홈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은 ‘제주를 닮은 맑은 그린티’와 ‘노을을 닮은 깊은 얼그레이티’이다.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는 코코넛 오일, 녹차 가루 등 핵심적인 8가지 성분만을 담아 순하게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제주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고, 깊은 차향이 편안한 목욕 시간을 느낄 수 있게 한다.해피바스는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출시를 기념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GS리테일, 유기견 전문봉사단 ‘GS펫러버(Pet Lover)’ 출범
GS리테일이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유기동물들을 위해 올해 하반기, 유기견 전문봉사단 ‘GS펫러버(Pet Lover)’를 출범했다고 14일 밝혔다.GS리테일은 지난 2017년에 본부 GS나누미에서 유기견 보호센터와 연계한 봉사활동이 시작된 후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인원이 지속적으로 증가했고, 유기견 봉사단을 별도로 신설해달라는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 하반기 총 6개의 유기견 전문봉사단 ‘GS펫러버’를 발족하게 됐다.서울을 비롯해 경기도 화성, 경상남도 함안과 창원을 기점으로 활동하는 ‘GS펫러버’ 봉사단은 매월 1~2회 유기견 보호센터에 방문해 유기견 산책 도우미, 보호소 청소, 필요한 물품기부 등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오비맥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가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을 위한 음주 예방 활동에 나선다.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수능시험장 부근에서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을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오비맥주 임직원으로 구성된 건전음주 봉사단은 국제교류문화진흥원 산하 청소년문화단 단원들과 함께 수능시험장인 영동고등학교 앞에서 ‘청소년 음주 타파! 성인 되어 당당하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오비맥주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 후 학부모와 수험생에게 캠페인 슬로건이 부착된 핫팩과 간식을 증정하며 격려의 메시지와 함께 청소년 음주의 폐해를 알릴 계획이다. 또한 수험생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LG생활건강, fmgt ‘루즈 샤인 비비드’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눈부신 광택의 맑고 비비드한 컬러가 입술에 미끄러지듯이 밀착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 ‘fmgt 루즈 샤인 비비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에서 선보인 ‘루즈 샤인 비비드’는 글로시한 젤타입의 립 제품으로, 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술 볼륨이 촉촉하게 살아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베이지, 오렌지, 레드, 핑크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발색력과 밀착력을 모두 갖춰 맑고 비비드한 느낌의 선명한 컬러가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fmgt 브랜드 담당자는 “추운 날씨로 건조함이 더해지면서 촉촉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동아오츠카, 일교차 커지는 환절기엔 이온음료로 피부 수분 지키자 새창으로 읽기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등 이온음료를 통한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하다고 14일 밝혔다.최근 일교차가 10~15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고 있다. 이러한 환절기에는 외부 환경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도 건조해져서 습도가 낮아진다.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면역력이 저하돼 호흡기 질환이 많이 발생한다.전문가들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지금 피부 보습과 호흡기 건강을 위해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고 말한다.실내에서도 수시로 이온음료를 마셔 체내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또 수분 섭취량을 늘려 호흡기 점막을 촉촉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CJ제일제당, 신제품 ‘에스닉(Ethnic) 면’ 선보여
CJ제일제당은 간편식 면의 최대 성수기인 겨울이 다가오며 성장세인 '베트남 쌀국수'와 '사천 마라탕면'의 냉장면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여름에는 냉면, 겨울에는 우동을 주력으로 내세웠는데,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이국적 면 요리를 간편식으로 선보여 새로운 시장 확대를 이끌겠다는 전략이다.주로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등의 지역에서 유래한 전통 음식을 뜻하는 ‘에스닉 푸드(Ethnic Food)’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이미 주류로 자리잡을 정도로 수요가 늘고 있다.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도 예외는 아니어서, 소비자의 해외 여행 경험이 크게 늘어나고, 전문 레스토랑중에서도 에스닉 푸드를 취급하는 곳이 많아지면서 집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주)오뚜기, 채소라면의 황제 '채황' 출시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10가지 채소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채소라면 ‘채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뚜기 ‘채황’은 버섯, 무, 양파, 마늘, 양배추, 청경채, 당근, 파, 고추, 생강 등 10가지 채소에서 우러나오는 깔끔하고 담백한 채소 국물맛이 특징으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채황’의 면은 감자전분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쫄깃하며, 야채추출물을 넣어 더욱 깔끔한 면발의 식감이 특징이다. 스프에는 표고버섯과 된장을 사용하여 표고버섯 특유의 향미와 구수한 된장의 깊은 맛으로 육류를 넣지 않고도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채황’의 건더기는 건양배추, 건청경채, 건표고버섯, 실당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롯데제과, ‘길리안 셰프 컬렉션’ 한정판 출시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최고급 수제 초콜릿 선물세트 ‘길리안 셰프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초콜릿 명장 김은혜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를 그대로 따른 제품으로, 최고급 카카오 품종으로 분류되는 크리올로를 사용한 고급 초콜릿 선물세트다. 크리올로는 전 세계 카카오빈 생산량의 3%에 해당하는 희귀 원료다.‘길리안 셰프 컬렉션’은 3가지의 초콜릿과 2가지의 초콜릿 쿠키가 들어있으며 각 초콜릿에 번호를 매겨 순서대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패키지는 상자 형태로 위, 아래 2단으로 구성돼있으며, 카카오 등의 원료를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마치 회화 작품을 연상시키 듯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첫 번째 단에는 ‘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겨울 시즌을 맞아 연말연시의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한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칸타타 브랜드에 신선한 느낌을 불어넣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2016년부터 매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로, 올해 4번째로 출시됐다.이번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연말 연초를 밝히는 칸타타’라는 콘셉트로 스위트 아메리카노, 프리미엄 라떼, 카라멜 마키아토 등 총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된다.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카라멜 마키아토 패키지는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및 리스를 중심으로 눈꽃, 선물 등 크리스마스 소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14
이전
1481
1482
1483
1484
1485
1486
1487
1488
1489
14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