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TV광고 '찢어' 편 온에어
삼양사(대표 송자량)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광고 ‘찢어’편을 1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규 광고는 기존 광고 모델인 혜리와 함께 ‘대세 래퍼’ 김하온이 가세해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김하온은 ‘상쾌하길 원해, 나는 찢어’로 시작하는 신나는 비트의 랩과 함께 상쾌환을 찢으며 등장해 관객들과 어울린다. 혜리는 공연하는 김하온에게 ‘너 제대로 배웠구나’라 말하며 상쾌환이 2초에 1개씩 판매되는 숙취해소 제품의 실질적 대세임을 전한다.이번 광고는 상쾌환을 찢는 두 모델의 제스쳐와 ‘찢어’가 반복되는 귀에 달라붙는 랩이 함께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김하온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1
CJ올리브영, 뉴브랜드 ‘날아라 올리브’ 브랜드 캠페인 전개
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날아라 올리브’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날아라, 올리브’다. ‘올리브’는 고객이다. 고객이 올리브영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날개를 달고 날아오를 수 있도록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광고부터 프로모션까지 모두 유명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가 아닌 일반 고객을 주인공으로 기획했다.올리브영은 1일부터 TV와 극장, 버스,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신규 영상 광고를 본격적으로 선뵌다.버스를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도 진행한다. 누구나 ‘올리브’라는 의미를 담아 합정동, 을지로, 광화문 등 서울 시내의 지명을 넣은 ‘나는 OOO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1
유한양행, 뉴오리진 독립체제 운영 시작
전문성 및 경쟁력 강화가 목적 유한양행 프리미엄 건강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10월 1일부터 유한양행에서 분리돼 독립적인 경영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간 유한양행의 사업부로 운영되어 왔던 뉴오리진 사업의 전문성과 경영 효율성을 제고함으로써, 경쟁력 강화 및 공격적인 비즈니스 확장을 꾀하기 위함이다.유한양행은 뉴오리진 사업을 영위하고 있던 푸드앤헬스사업부문을 100% 자회사 유한필리아에 양도한다. 유한필리아의 사명은 유한건강생활로 변경되며, 이에 맞게 조직도 새롭게 개편된다. 우선, 유한필리아를 이끌어왔던 박종현 유한양행 부대표는 대표 겸직 자리에서 사임하며, 이 자리에는 유한양행 뉴오리진 사업의 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1
풀무원 '김치’, 美 진출 1년만에 시장 절반 가까이 장악…0.7%→40% '우뚝'
풀무원 김치가 미국 진출 1년만에 시장 절반 가까이 장악하는 위업을 거두었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풀무원 ‘한국산 김치’가 지난 8월 말 기준 미국의 교포마켓이 아닌 월마트 등 대형 유통매장 시장점유율에서 닐슨(시장조사기관) 데이터 조사 결과 현지 생산 김치들을 제치고 40.4%로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시장점유율 2, 3위는 미국 현지 생산 김치 브랜드로 각각 11.6%, 9.4%를 나타냈다.풀무원의 한국산 김치는 2위와 28.8%P의 큰 격차를 보이며 앞서가고 있다.풀무원이 2018년 9월 한국산 김치로 미국 메인스트림 시장에 처음 진출했을 당시의 시장점유율은 0.7%였으나, 불과 1년 만에 점유율을 40.4%까지 끌어올리며 단시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30
대림산업, 임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자녀와 힐링캠프’ 실시
대림산업은 9월 27일 ~ 9 월 28일 1박 2일에 걸쳐 충남 아산에서 임직원과 자녀들을 초청해 ‘자녀와 힐링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총 2회차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8월말에 가평에서 진행한 1회 행사를 포함하여 총 150여명의 임직원과 자녀들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대림산업 임직원들과 자녀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2013년부터 해마다 마련되고 있다.대림산업은 온천과 스파, 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장에 모인 임직원 가족들은 먼저 선선한 가을 날씨에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파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이후 저녁에는 별도의 캠핑 장비 없이 모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30
JW 메리어트 동대문,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 론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와 네이버가 함께 협업하여 청명한 가을 날씨, 야외 가든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을 2019년 9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JW 가든 with 네이버 테이블주문’은 국내 최초 QR 코드 스캔을 통해 테이블에서 주문부터 결제, 리뷰까지 남길 수 있는 서비스로 캐주얼 푸드, 브런치 메뉴 및 와인과 칵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간편하게 주문하여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닭 허벅지살, 돼지고기 항정살, USDA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스테이크를 이용한 ▲그릴 꼬치 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30
교촌치킨, 취약계층 청소년 책상지원 기금 마련 행사 실시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지역사회 취약계층 청소년의 책상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행사에 후원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교촌치킨은 지난 27일 경기도 오산에서 열린 ‘2019년 취약계층 청소년 책상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후원의 밤’ 행사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아동청소년보호협회 오산시지회 주최로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의 학업환경을 위해 개최되었다.이날 적립된 기금은 오산시 관내 중학교를 졸업해 교등학교에 진학한 취약계층 청소년에 전달될 예정이다. 교촌치킨은 지역사회 대표 기업으로서 힘든 환경에 있는 청소년을 후원하는 자리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교촌치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30
SPC그룹, 해피봉사단 SPC해피버스데이파티’ 지원 확대
SPC그룹의 SPC해피봉사단이 파리바게뜨 가맹점과 함께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지원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SPC해피버스데이 파티’는 매월 지역을 선정해 100개 아동복지기관에 생일 케이크를 지원하고, 그 중 1곳을 SPC그룹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함께 찾아가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SPC해피봉사단은 기존 활동과 더불어, 파리바게뜨 가맹점과 아동복지기관의 1:1 결연을 통해 매월 생일케익을 꾸준히 지원하기로 했다. 이에, 이번 달 전라남도 8곳과 광주광역시 12곳 등 20개 파리바게뜨 가맹점이 결연을 완료했으며, 향후 전국 4,000여개의 지역 아동 센터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결연에 참여한 파리바게뜨 상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30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무제한 수제 맥주 파티 개최
‘하이엔드 파티의 명소’로 등극한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 피에르 바가 오는 10월 10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프리미엄 수제 맥주와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옥토버 페스티벌(October Festival)’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N서울타워를 중심으로 수놓은 듯이 반짝이며 펼쳐지는 서울 도심의 야경과 일몰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면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옥토버페스트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파티에서는 수제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The Hand & Malt)’의 수제 맥주 4종인 ▲슬로우 IPA(SLOW IPA) ▲하베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30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 입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면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0월 1일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의 터미널 1에 위치한 T1 센트럴(T1 Main Central)에 쇼케이스 형태의 매장을 연다. T1 센트럴은 창이공항 내 화장품∙향수 매장 중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비디비치의 첫 해외 매장을 아시아의 대표 허브로 손꼽히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으로 선택했다. 영국 항공 서비스 전문 조사기관 스카이트랙스의 발표에 따르면 싱가포르 창이공항은 6년 연속 전세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30
이전
1451
1452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