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파리바게뜨, 독립유공자유족회 기부금 전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올 한해 동안 캠페인으로 모금한 기부금을 독립유공자유족회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지난 3.1절부터 임시정부 수립일(4.11), 광복절(8.15)에 ‘파리바게뜨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 등을 통해 모금한 금액을 합산한 것이다.파리바게뜨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 먼저 3.1절 100주년 전야제 행사와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행사 기간 동안 부스 운영에 따른 판매액과 기부 모금액 등을 적립했다.8월에는 광복절을 맞아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다. 소비자가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해 ‘국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하림, ‘오란씨 믹스맥스 페스티벌’ 참가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지난 28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오란씨 믹스맥스(Mix Max)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동아오츠카가 주최한 ‘오란씨 믹스맥스 페스티벌’은 힙합과 R&B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모인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매년 5,000여 명 이상의 관객이 모이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하림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과 시식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팝업형태로 ‘오란씨 믹스맥스 페스티벌’에 참가해 총 400인분의 ‘닭똥집튀김’과 콘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했다.하림 ‘닭똥집튀김’은 기존의 닭근위 제품과는 다르게 튀김으로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똥집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네네치킨, 서울 사랑의열매 '청년장학금' 지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27일 가맹점 아르바이트생을 위한 ‘사랑 나눔 청년 장학금’ 9천7백5십만 원을 전달하는 시간을 보냈다고 30일 밝혔다.‘사랑 나눔 청년 장학금’은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네네치킨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고 있는 중위소득 80% 이하 저소득 청소년과 청년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사랑의 열매와 연계해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지난 27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는 네네치킨 임직원, 가맹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청년들과 서울 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용희 사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AHC,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엘라스틴과 콜라겐의 매듭으로 피부 밀도와 탄력을 끌어올리는 8번째 아이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AHC의 시그니처 제품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8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눈가에만 바르던 아이크림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얼굴 전체에 받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해 획기적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이에 대적할 만한 제품은 아직까지 찾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2012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기후와 환경 변화, 그리고 노화에 대한 소비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투썸플레이스, 흰 쥐의 해 맞아 ‘신년 MD 5종’ 선보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신년 MD '마우스 러브 인 치즈 케이크' 제품 5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경자년(庚子年)의 경(庚)은 백(白)을 의미하여 '흰색 쥐'가 주인공인 해이다. 쥐(鼠)는 영리하고 새끼를 많이 낳을 뿐만 아니라 재물을 많이 모은다고 해 다산과 풍요, 부(富)를 상징한다.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의미를 담아 △텀블러, △머그컵, △글라스 등 한정판 MD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2020년 쥐의 해를 맞아 ‘마우스 러브 인 치즈 케이크(Mouse loves in cheese cake)’를 컨셉으로 투썸 치즈 디저트를 향한 아기 생쥐의 사랑을 다양한 상품으로 귀엽고 산뜻하게 디자인했다.먼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CJ올리브영,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6대 광역시·제주도 확대
CJ올리브영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의 이용 지역을 전국 6대 광역시를 비롯한 세종시, 제주 일부 지역까지 확대했다고 30일 밝혔다.‘오늘드림’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제품을 주문 후 최대 3시간 안에 받아볼 수 있는 업계 최초의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다. 물류센터가 아닌 주소지 인근 매장에서 포장∙배송(Ship from Store)하는 방식으로, 전국 매장망과 연계해 배송 시간을 단축 시킨 것이 강점이다.‘오늘드림’은 지난해 12월 론칭 당시, 서울에서만 이용이 가능했다. 이후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1년 만에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등 6대 광역시를 비롯한 경기도와 세종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풀무원샘물, ‘서스테인먼트(sustainability + entertainment)' 활동 진행
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이 올 한 해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사회공헌활동에 재미 요소를 결합한 ‘서스테인먼트’ 활동을 진행하고, 소외계층에 약 3만 570L에 달하는 4만 132병의 생수를 후원하며 환경과 사회에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했다고 30 일 밝혔다. 2019년 풀무원샘물 사회공헌활동의 가장 큰 특징은 소외계층을 위한 생수 후원을 지속하는 동시에 소비자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서스테인먼트 활동에 앞장선 것이다. 서스테인먼트란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와 ‘오락(entertainment)’의 합성어로, 새로운 기부 문화로 자리 잡은 퍼네이션에서 나아가, 뮤직 페스티벌, 전시회, 토크 콘서트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빅데이터] '셀트리온' 소비자 관심도 톱 '한독' 최저…'광동제약' 정보화지수 가장 낮아
<글 게재 순서>☞15대 제약사 3분기 누적 매출 vs 9~11월 정보량 비교15대 제약 10~12월 소비자 호감도 및 채널별 호감도 조사15대 제약회사 주력 제품 1~12월 소비자 관심도 조사15대 제약사중 소비자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올 3분기 누적 매출 7위를 기록한 '셀트리온'인 것으로 나타났다.올 누적 매출 6위인 종근당이 2위, 누적 매출 2위인 녹십자가 3위, 누적 매출 5위인 한미약품이 4위로 뒤를 이었다.15대 제약사중 정보량이 가장 적은 회사는 '한독'이지만 매출 점유율 대비 정보량 점유율이 가장 낮은 곳은 '광동제약'이었다.3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30대 제약사 실적 추이와 15대 제약사 소비자 관심도 및 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30
현대백화점그룹 '현대그린푸드', 이천 호텔서 뷔페 레스토랑 운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 ‘인트라다 이천’ 내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에이치가든(h´_Garden)’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는 ‘에이치가든(115석)’과 함께 ‘인트라다 이천’의 연회장 두 곳(300석, 120석)을 함께 운영한다. ‘에이치가든(3층)’은 주중에는 이탈리안 펍(Pub, 맥주와 음식을 파는 대중적인 술집)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주말에는 연회장(2층)과 연계해 결혼식 또는 기업체 행사 등에 연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현대그린푸드가 에이치가든 매장을 여는 인트라다 이천 호텔은 510개의 객실과 연회장, 세미나실 등을 갖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9
배달의민족, 2019년 자영업자 9천명 무료 교육 제공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은 자영업자 무료 교육 프로그램 ‘배민아카데미’를 통해 올해 약 9천 명의 외식업 자영업자에게 무료 교육을 제공했다고 27일 밝혔다. 외식업 자영업자들이 가장 많이 수강한 강의 주제는 ‘마케팅’과 ‘손익관리’로 확인됐다.배달의민족은 2014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배민아카데미 활동을 올해 크게 늘렸다. 외식업 자영업자 및 예비 창업자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외식업 자영업자의 자생력을 키우고 서비스 수준을 전반적으로 높이기 위해서였다. 그 결과 올해 배민아카데미 교육 참가자는 총 9,344명으로 작년 4,422명에 비해 211% 증가했다. 교육 횟수는 총 149회로 작년 91회에 비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2-27
이전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