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림,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닭요리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019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참가자 대상으로 맛있는 닭고기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제주올레걷기축제는 매일 제주올레 한 코스씩 걸으며 문화 예술 공연과 지역 먹거리를 즐기는 이동형 축제로 하루 평균 약 4천여명이 참가한다.하림은 31일과 11월 1일 이틀간 전통주막을 컨셉트로 부스를 꾸미고 하림 자연실록 제품으로 전과 수육, 초무침, 닭갈비 등 4가지 요리를 직접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다. 하림 자연실록은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닭고기를 이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채소를 다져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만든 ‘닭 전’과 수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LG생활건강, 전자레인지 애견 특식 ‘풍미모락’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토탈 펫케어 브랜드 ‘시리우스’는 전자레인지에 10초간 돌려 따뜻하게 데워 먹이는 반려견 사료 ‘풍미모락’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일반적으로 강아지의 후각은 사람에 비해 약 1만 배 예민하다. 이 때문에 강아지의 음식 기호는 약 85%가 향에 의해 좌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풍미모락은 이 같은 강아지의 특성에 착안해 기획됐다.풍미모락은 최고의 맛과 신선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진공 포장된 50g 파우치로 구성됐다. 이 파우치를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0초간 데우면 사료의 향이 3배 가까이 풍부해져 반려견의 식욕을 극대화한다.풍미모락은 원육 단백질을 1차 소화시킨 가수분해 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LF 헤지스, 맨 룰429 남성 그루밍 제품 라인 히든팁스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HAZZYS MEN RULE429)’가 남성 그루밍 제품 라인 ‘히든팁스’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헤지스 맨 룰429가 론칭 1주년을 맞아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등과 관련한 남성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그루밍 전문 라인 히든팁스를 선보인다. 스킨케어 부문에서 쌓은 소비자 인지도와 만족도를 발판 삼아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남성 특화 스페셜 케어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히든팁스(HIDDEN TIPS™)는 ‘숨은 비법’을 뜻하는 이름처럼 피부 트러블, 다크서클, 입술 각질, M자 헤어 등 쉽게 털어 놓지는 못하지만 많은 남성들이 겪고 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400mL 신제품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본연의 진하고 깔끔한 콜드브루 커피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400mL 냉∙온장 겸용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400mL 제품은 캔커피 위주의 온장 커피음료 시장에 선보이는 색다른 페트병 타입의 신제품으로 블랙과 스위트블랙 2종으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운 날씨에도 소비자들이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가 뛰어난 RTD 페트병 커피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이 제품은 온장고 진열 매대 높이를 고려해 400mL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어 온장고가 없는 일반 가정에서도 따뜻하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주)오뚜기, 간단하고 맛있게 즐기는 '간단한끼 참치' 4종 선보여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간단하고 맛있게 밥에 비벼 먹을 수 있는 ‘간단한끼 참치’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간단한끼 참치’는 언제 어디서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참치다. 밥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다른 소스를 첨가할 필요 없이 바로 비벼 먹으면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간단한끼 마일드 참치’는 기름 함량이 적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나는 참치로 참치 한 캔을 한번에 먹기 부담스러울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 볶음밥, 김밥, 샌드위치, 라면 등 다양한 요리에 재료로 활용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밥과 함께 비벼먹을 수 있는 밥도둑 참치인 ‘간단한끼 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농심켈로그, 첵 시크릿 쥬쥬와 컬래버 패키지 출시
농심켈로그(대표 김종우)가 ㈜영실업(대표 한상욱)의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과 손을 잡고 첵스초코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첵스초코 시크릿 쥬쥬’ 한정판 패키지는 첵스초코 오리지널과 마시멜로 2종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서는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의 주인공 ‘쥬쥬’와 ‘신디’를 그려 넣어 아이들의 시선을 끌면서 소장 요구를 불러 일으킨다. 패키지 뒷면에는 두 주인공의 예쁜 그림을 오려서 종이인형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첵스초코는 맛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까지 세심하게 담은 시리얼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배달의민족, ‘제5회 자란다데이’ 참가자 모집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푸드테크(food-tech) 선도 기업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외식업 컨퍼런스 ‘자란다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자란다데이’는 외식업 자영업자 대상 무료 교육 프로그램 ‘배민아카데미’에서 4회 이상 교육을 이수한 외식업 자영업자과 현업에 종사하거나 예비 외식업 자영업자들을 초청하여 짧은 시간에 깊이 있는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외식업 컨퍼런스’이다.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자란다데이’는 매년 자영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외식업 트렌드와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높여주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업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했다.올해는 11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BBQ,, 딹 멤버십 10만점 적립 선착순 20명 아이슬란드 오로라 상품권 쏜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자체 멤버십 제도인 ‘딹 멤버십’ 의 활성화를 위해 딹 멤버십 10만점을 먼저 적립한 선착순 20명에게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패키지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딹 멤버십을 통해 BBQ 치킨을 주문해 멤버십 포인트 10만점 이상을 적립하면 자동 응모 된다. 딹 멤버십 신규 가입자 및 기존 가입자 전부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20명에게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패키지 1매(500만원 상당, 제세공과금 22%) 가 주어지며, 선착순 20명 도달 시 자동 종료 된다.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BBQ는 딹 멤버십을 널리 홍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8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시그니처 메뉴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10월 29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음료 3종, 푸드 6종, MD 53종 등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스타벅스의 ‘토피 넛 라떼’는 2002년 처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출시한 이래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이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의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토피 넛 라떼’는 구운 견과류의 고소함과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달콤한 음료로, 지난 17년 간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음료로 사랑 받고 있다.올해에는 지난해에 비해 설탕 함량을 줄이고, 버터, 카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8
GS리테일, 수제맥주 ‘경복궁’, 국제 맥주 대회(IBC) 금메달 수상
GS리테일과 국내 수제 맥주 1세대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카브루’가 함께 개발한 수제맥주 경복궁500ML(이하 경복궁)가 올해 10월에 열린 인터내셔널 비어컵 2019(International Beer Cup 2019, 이하 ‘IBC’)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IBC’는 세계 3대 맥주 품평회 중 하나로, 1996년부터 20년 넘게 이어진 명맥 있는 대회이다.이번 IBC에는 세계 23개국의 246개 브루어리에서 1천여 종류의 맥주가 출품됐다.경복궁은 이번 IBC의 137개 부문 중 American-Style Amber/Red Ale 부문에 출품됐는데, 세계적인 브루마스터(소규모 맥주 양조장에서 맥주제조의 전 공정을 관리하는 양조기술자), 맥주 소믈리에 등 수제맥주 전문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8
이전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