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한국 전통소재 '흑삼' 탁월한 면역력 증진 효과 입증
CJ제일제당이 한국 전통소재인 흑삼의 영양학적 가치를 세계적으로 알렸다.CJ제일제당은 흑삼의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입증한 연구 논문이 해외 저명 영양학회지인 ‘뉴트리언츠(Nutrients)’에 최근 등재됐다고 8일 밝혔다.‘뉴트리언츠(Nutrients)’는 식품영양학 분야의 첨단 연구 결과들이 발표되는 국제 저명 학술지로, CJ제일제당이 진행한 흑삼의 면역력 증진에 관한 동물시험 연구에서 효능이 입증돼 이를 게재했다. 이번 연구는 흑삼 제품의 면역 기능 향상에 대한 효능뿐만 아니라 홍삼(자사 제품)과 비교시 높은 면역력 증진 효과를 입증한 것이 특징이다.연구는 실험용 쥐에 흑삼을 투여하는 동물시험 방식으로 이뤄졌다. 실험용 쥐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8
농심, 바이킹밥 선보여
농심이 스낵 신제품 ‘바이킹밥’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바이킹밥은 소시지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과 불에 구운 풍미를 살린 스낵으로, 쌀이 들어있어 처음엔 바삭하고 씹을수록 부드럽게 녹는 조직감이 특징이다. 분홍색과 흰색이 섞여있어 보는 재미도 더했다.바이킹밥은 1976년 ‘인디안밥’, 2019년 ‘에스키모밥’을 잇는 세번째 ‘밥 시리즈’ 제품이다. 농심은 세계 민족이 즐겨먹었던 특색있는 먹거리를 소재로 한 스낵을 출시해왔다. 인디언의 옥수수, 에스키모의 랍스터에 이어 이번엔 바이킹의 소시지를 제품화했다.농심 관계자는 “밥 시리즈의 원조인 인디안밥은 우유와 함께 먹는 방법부터 게임 벌칙으로까지 응용되고 있는 등 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8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누적 판매 8,500만개 돌파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의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시리즈 누적 판매량 8,500만개를 넘어서는 대기록을 세웠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1인당 AHC 아이크림을 약 1.6개 구매한 셈이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판매량인 8,500만개를 일렬로 쌓으면 에베레스트 산(8,848m)의 1,440배 높이와 맞먹으며, 롯데타워(555m)를 약 2만 3,000개를 쌓아올린 높이에 달한다. 화장품 단일 시리즈로는 기록적인 판매량이 아닐 수 없다.2012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눈가에만 바르던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8
미네랄바이오, 브이샵 ‘제1회 미바 모델파티’ 개최
미네랄바이오(이후 미바)는 지난 12월 28일 강남구 ‘더킹’에서 파워 인플루언서와 국내 및 해외 패션 전문모델, 셀럽 등을 대상으로 하는 ‘제1회 미바와 함께하는 모델파티’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홍익대학원 패션대학원장 디자이너 이상봉 교수와 100만 인스타 팔로워를 거느린 캔디슬, 국내 및 해외의 모델, 인플루언서, 셀럽 등 100여명이 참석해 한 해를 마감하는 수고와 감사의 인사를 서로 전하고 미바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콘텐츠를 SNS에 확산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후 개그맨 김진철의 사회로 진행된 파티에서 왕따근절 캠페인송으로 유명한 키즈돌 리즈걸스의 공연을 시작으로 국내 챔피언 DJ, EMESS의 공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7
신세계백화점, 명절맞이 이색 선물세트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해 이색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제주 지역의 엄선된 만감류, 달콤한 샤인머스켓, 열대 과일의 여왕 애플망고 등으로 구성한 이색 과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신세계백화점 전 점 식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색 과일 선물세트는 추운 겨울에도 새콤,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열대 과일과 함께 최근 친환경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저탄소’ 인증 과일(한라봉)도 선보여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대표 상품으로는 샤인머스켓 세트, 제주 향기 세트(한라봉), 샤인머스켓&애플망고 세트, GAP 인증 한라봉 세트 등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7
GS25, '냉동 HMR' 새로운 야식 메뉴 매출 상승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19년 9월~12월까지 냉동 HMR(가정간편식)의 시간대별 매출 데이터를 확인해 본 결과 늦은 저녁 시간대인 20시~02시의 매출 비중이 56.2%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같은 기간 냉동 HMR 매출은 전년 대비 45.5% 신장했다.GS25는 19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출시한 냉동 HMR의 요리형 메뉴가 편의점 고객의 야식 메뉴로 자리 잡으면서 냉동 HMR의 전체 매출을 상승시킨 것으로 분석했다. GS25는 지난해 9월부터 냉동 HMR 분류에 요리형 메뉴인 ▲찹쌀탕수육250g, ▲칠리새우280g, ▲크림새우270g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찹쌀탕수육, 칠리새우, 크림새우는 각각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와 새우가 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7
오리온, 신제품 쌀과자 '안' 베트남 인기몰이
오리온은 베트남 법인에서 개발해 지난해 4월 출시한 쌀과자 ‘안’(An, 安)이 8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6억원으로(현지 매출액 2100억동, 1580만 봉지), 100억원을 돌파하며 현지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베트남 쌀 과자 시장 점유율 약 13%에 달하며, 출시하자마자 단숨에 쌀과자 시장 내 2위로 올라서는 큰 성공을 거뒀다.오리온은 쌀과자 시장 진출을 베트남 법인의 신 성장 동력 중 하나로 정하고, 2년간 제품 연구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더불어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주재료가 되는 쌀을 찾는데도 많은 공을 들였다고. 동남아는 주로 쟈스민 품종 쌀을 많이 먹는데 반해, ‘안’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7
동원그룹, 경자년 설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신선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더반찬이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차례상’의 예약 한정 판매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더반찬이 2018년 추석 처음으로 선보였던 ‘프리미엄 차례상’은 최근 변화하고 있는 명절 풍속도에 따라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이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매 명절 시즌마다 완판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구매 고객 중 95%가 재구매 의사를 밝힐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은 사과, 배, 곶감, 깐밤, 건대추 등 다양한 과일을 비롯해 수제 모듬전, 갈비찜, 잡채, 소고기뭇국, 명절나물 등 총 24종의 제수 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7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첫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그 컬렉션의 첫 번째로 출시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7
bhc치킨, 매운맛 치킨 "1월 가장 인기"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한 해 동안 매운맛 치킨 판매 동향을 분석한 결과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계절은 봄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2019년 이전에 출시된 제품들 중 매운맛을 대표하는 맵스터와 핫후라이드, 치하오 치킨을 대상으로 특수 부위가 아닌 한 마리 기준으로 분석했다.bhc치킨에 따르면 매운맛 치킨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계절은 29.0%를 보인 봄(3~5월) 시즌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19.7%로 가장 낮은 비중을 보인 가을(9~11월) 시즌 보다 9.3% 높은 수치이다. 봄에 이어 겨울(12월~2월), 여름(6~8월)이 그 뒤를 이었다.bhc치킨은 온도 변화의 큰 폭을 보이는 봄의 계절적 특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7
이전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