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혼족의 제왕, ‘2020 밀레니얼 스타트업 컨퍼런스’ 개최…”달라진 소비 트렌드 주목”
혼족 특화 모바일 플랫폼 ‘혼족의제왕’이 밀레니얼 세대에서 주목한 스타트업과 함께 청년의 식문화, 여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한 ‘2020 밀레니얼 스타트업 컨퍼런스 : EAT, JOY, LIFE CON’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월 18일 은행권청년 창업 재단 디캠프(서울시 강남구)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청년 창업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혼족의제왕과 스타트업 가치&문화 확산 네트워크 ‘VIRUS’가 공동 주최하며, EAT, JOY, LIFESTYLE 세가지로 나눠진 세션에서 ‘새로운 시대의 주역 밀레니얼이 주도할 미래와 스타트업’이라는 내용을 다룬다.디캠프 김홍일 센터장의 기조연설을 비롯해 연사로는 국내 주류 구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오리온, ‘중국 고객 추천지수’ 6년 연속 1위 선정
오리온은 중국 대표 브랜드 평가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한 ‘2020년 중국 고객 추천지수(C-NPS, China Net Promoter Score)’ 파이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중국 고객 추천지수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중국 현지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에 대한 평판과 충성도를 평가한다. 중국 최초의 고객 추천도 평가 시스템으로, 중국 소비 트렌드의 방향성 제시 및 기업과 브랜드의 성장성을 가늠하는 잣대로 활용 중이다. 오리온은 중국 고객 추천지수가 신설된 2015년부터 매해 파이 부문 1위에 오르며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충성도와 브랜드 파워를 지속 입증하고 있다.오리온은 지난 1993년 중국에 본격 진출한 이래 뛰어난 맛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CJ푸드빌, 계절밥상 ‘지금 절정의 맛’ 딸기 축제 실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딸기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계절밥상의 이번 딸기 축제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딸기가 쏟아진다! 딸기축제’다.평일 저녁과 주말에 수확 후 3일이 안된 신선한 제철 생딸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평일 점심에는 상큼한 복숭아 푸딩에 생딸기를 얹은 ‘생딸기 푸딩’을 제공한다.종일 제공하는 메뉴로는 얇은 빵 위에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려 부드럽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생딸기 오믈렛’과 초콜릿 시트 사이사이에 크림을 듬뿍 채우고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생딸기 초코케이크’가 있다. 직접 구워 먹는 재미로 고객 반응이 높은 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롯데제과, ‘크런키’ 광고모델 피오 발탁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인 피오를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피오는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종횡무진하고 있는 인기 연예인으로 엉뚱하면서 재치 있는 모습과 특유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 귀여운 외모까지 갖추고 있어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이번 광고모델 발탁은 피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개성과 독특한 식감을 가진 ‘크런키’가 서로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다.롯데제과는 작년 12월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런키’ 광고모델 맞추기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고 이후 피오를 공개하며 네티즌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광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CJ제일제당, ‘가심비 저격’ 설 선물세트 선봬
CJ제일제당이 설 명절을 앞두고 300여종의 선물세트를 출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9일 밝혔다. 올해도 합리적인 가격대와 가심비가 최대 장점인 가공식품 선물세트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은 명절 최고 인기 품목인 ‘스팸’을 중심으로 실용적이면서 실속 있는 다양한 구성을 기획했다.특히 선물세트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인기품목 4종 이상의 복합형 세트와 한뿌리, 흑삼 등 건강식품 세트 판매 강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합리적인 혼합세트와 건강식품 선물세트 비중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CJ제일제당은 선물세트 포장재의 부피는 줄이고 재활용률은 높여 ‘친환경 포장’트렌드를 이어갈 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동원F&B, 남극 환경보호 위한 펭수 콜라보 ‘남극펭귄참치’ 패키지 한정판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남극 환경보호를 위한 펭수 콜라보 참치캔 ‘남극펭귄참치’(이하 남극참치) 패키지 한정판을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남극참치는 참치 마니아인 펭수가 평소 즐겨먹는다고 밝혔던 참치캔이다. 남극참치는 원래 동원참치를 패러디한 가상의 제품이었지만,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실제 제품으로 구현돼 출시된다. 남극참치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펭수의 고향인 남극의 환경보호를 위해 W재단의 글로벌 기후협약 실천 캠페인 HOOXI(후시)에 기부된다.참치는 고단백 저지방 수산물로 칼슘, DHA, EPA, 단백질, 오메가6, 비타민 등이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특히 남극참치는 일반 살코기 참치캔보다 아이들의 뇌 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잇츠스킨, '파워10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 롯데홈쇼핑 3차 방송 예정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1월 11일에 3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은 이미 작년 연말에 진행된 1차, 2차 방송을 통해 전 물량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바 있다.‘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은 컬러, 질감, 효능이 모두 다른 10종류의 앰플들이 각 3개씩 총 30개로 구성된 앰플 세트이다. 홈쇼핑 방송에서는 특별 구성으로 ‘파워10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 3세트(총90병)와 ‘파워10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레인보우’ 2세트(총 20병)로 구성되며, 추가 구성으로는 GF 슬리핑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파리바게뜨, 품격 높인 프리미엄 설 선물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엄선된 원료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맛과 차별화된 포장을 적용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대표적인 제품으로 △나무의 나이테를 닮아 장수를 기원하는 독일 전통과자 ‘바움쿠헨(Baumkuchen)’ △버터를 넣은 과자 반죽을 동그랗고 납작하게 구워내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린 프랑스 전통 과자 ‘갈레트(Galette)’ △금괴 모양을 하고 있어 금전운을 기원하는 프랑스 구움과자 ‘휘낭시에(financier)’ △프랑스인들이 차(茶)와 함께 즐겨먹는 ‘마들렌’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구움과자 컬렉션’을 내놓았다.또한, 100일 동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9
동원그룹, '금천미트' 1++등급 ‘명품 한우 설 선물세트’ 선봬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몰인 금천미트가 설 명절을 맞아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1등급 이상 프리미엄 한우를 엄선해 담았으며, 소비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최저 10만원대부터 최고 90만원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이번 금천미트 설 선물세트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급 한우 꽃등심, 살치살,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인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와 ‘동원명품한우 VIP세트’를 비롯해 명절 요리에 꼭 필요한 불고기,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와 함께 조리에 필요한 다용도 양념까지 더해 실속을 챙긴 ‘동원 한우 정육세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8
GS리테일·BC카드, GS리테일 멤버십카드 업그레이드
GS리테일 멤버십 회원카드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의 결제 기능이 BC카드 305만 가맹점까지 가능해졌다.GS리테일은 BC카드와 손을 잡고 이달 1일부터 결제 편의성 제공을 위해 GS리테일 회원대상으로 발행하는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의 사용처를 기존 GS리테일 점포 외 BC카드를 결제 할 수 있는 305만 가맹점으로 확대했다고 8일 밝혔다.‘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점포인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 GS수퍼마켓의 새로운 이름), 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 온라인 장보기몰 GS fresh(GS프레시) 등에서 미리 충전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하고, 결제를 할 경우 일정 포인트가 적립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08
이전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