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현대그린푸드, ‘이탈리(EATALY) 설 선물세트’ 7종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설 선물세트 7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탈리 추석 선물세트는 파스타·트러플(송로버섯)·와인 등 이탈리 대표 브랜드 상품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귀성길에 휴대하기 간편한 무게의 소용량 선물 세트를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특히 올 설 선물세트엔 집에서도 카페에서처럼 커피를 내려 마시는 '홈카페족'을 겨냥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85년 전통의 이탈리아 커피인 일리 커피로 구성한 '일리 컬렉션', 명품 커피 브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3
삼양그룹, ‘아름다운나눔보따리’로 이웃과 따뜻한 정 나눠
삼양그룹 임직원이 설을 앞두고 ‘배달천사’로 변신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삼양그룹(김윤 회장)은 12일 서울 강남구 경기고등학교에서 열린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에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등 약 60명이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가 개최하는 ‘아름다운나눔보따리’ 행사는 쌀과 설탕, 비누, 치약 등 각종 생필품을 담은 5,000여 개의 나눔보따리를 설 연휴 전 소외이웃에게 전하는 행사다. 이번 나눔보따리 행사는 서울과 부산, 대전 등 전국 39개 지역에서 동시에 열렸다.삼양그룹은 지난 2005년부터 이 행사에 매년 참가해 나눔보따리에 들어갈 ‘큐원’ 설탕을 기부하고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3
샘표, '토장' 프리미엄 된장 부문 판매 1위 차지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독보적인 콩 발효 기술로 선보인 ‘토장’과 ‘백일된장’이 프리미엄 된장 시장을 석권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에 따르면 19년 1월부터 10월까지 국내 프리미엄 된장 시장에서 샘표 토장이 점유율 33.4%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대상 청정원 순창 메주콩 된장(29.8%), 3위는 샘표 백일 된장(12.2%)으로 밝혀졌다.프리미엄 된장은 콩과 소금, 물만 사용하기 때문에 콩에 밀을 섞어 속성으로 발효시키는 기존 시판된장 제조방식보다 더 많은 시간과 기술력이 필요하다. 샘표는 된장을 만들 때 밀을 넣으면 공정을 단축할 수 있으나 텁텁한 맛이 나고 구수하고 깊은 맛은 약해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데 한계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3
LG생활건강, CNP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CNP는 매출 100억 달성 기념,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완벽하게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쿠션 본품과 리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3
SPC그룹 파스쿠찌, 홈 카페족 위한 설 선물세트 선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파스쿠찌는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텀블러와 티트라(Teatra) 티백, 드립 커피백, 모카포트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이탈리아 정통 케이크 파네토네 등 다양한 선물세트 제품을 선보였다.먼저 ‘홈 카페 선물세트 2종’은 멀티 필터가 내장되어 차와 커피를 모두 추출할 수 있는 멀티브루잉포트와 티트라 티백으로 구성된 ‘멀티 브루잉 포트 세트’(, 유기농 분쇄커피와 드립포트, 더블 메시 드리퍼로 구성된 ‘홈 카페 선물세트’ 등이다.‘티텀블러 세트’는 스테인리스 티망이 있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3
롯데푸드, ‘빵빠레’ 구매 인증샷 이벤트 실시
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2020년 행운의 빵빠레를 울리자! 디즈니랜드 갈 사람 나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빵빠레 구매인증샷 이벤트로, 1등 3명에게는 미국 디즈니랜드 입장권 및 항공권 2매 등 2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이번 이벤트는 빵빠레 구매인증샷을 찍어 2월 29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빵빠레, #빵빠레인증샷이벤트)와 함께 올리거나, △이메일로 접수, △ARS로 문자(문자수신료 100원 본인 부담)를 보내면 된다.△1등 LA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2매(3명), △2등 상하이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2매(5명), △3등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숙박권(10명), △4등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3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 롯데홈쇼핑 3차 방송 매진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이 지난 1월11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나쁜여자쇼 3차 방송에서도 준비수량을 모두 완판해 100만병 판매 기록. 다시 한번 스테디셀러임을 입증하였다고 13일 밝혔다.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오직 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워10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 3세트 (총90병), ‘파워10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레인보우’ 2세트(총 20병)와 추가 구성인 GF 슬리핑 크림 1세트(총 3개), 앰플 1ml 샘플(총 4개)의 특별 구성을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은 컬러, 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3
현대약품, 신년맞이 ‘미에로화이바가 들어주쥐’ 이벤트 실시
현대약품의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에로화이바가 들어주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0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진행하며 참여하려면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 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2020년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가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미에로화이바 350ml 1박스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22일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현대약품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미에로화이바를 꾸준히 사랑해주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3
바쁜 외식자영업자 위한 경영지침서 '만화책'으로 나왔다
바쁜 외식자영업자가 놓치기 쉽지만 꼭 알아야 할 법제도 개선사항, 세금절세 내용, 무료구인정보 등을 한데 모은 만화책이 발간돼 눈길을 끈다. 한국외식업중앙회(회장 제갈창균)는 음식점 경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구성한 만화책 ‘외식업중앙회 성공스토리’를 최근 발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성공하려면 이정도 내용을 알아야 하는 것은 기본이죠!’ 부제의 만화책은 △불량청소년으로 인한 음주피해 문제를 해결하는 ‘선량한 자영업자 보호법’ △외식업 관련 세제 및 각종 수수료 제도 개선 △구인난을 해소하는 무료직업소개소 △저렴하고 품질 좋은 식재료 브랜드 ‘수미안’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1
던킨, 새해 첫 프로모션 ‘톰과 제리 기프트팩’ 선보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던킨이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톰과 제리 기프트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던킨은 쥐띠 해를 맞아 캐릭터 ‘제리’가 가장 좋아하는 ‘치즈’를 콘셉트로 한 1월 이달의 도넛 5종을 출시했다. ‘톰과 제리 기프트팩’은 ‘톰과 제리_크림치즈 소보루’와 ‘톰과 제리_유자 크림치즈’ 2종을 각각 3개씩 담아 구성했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크래프트 하인즈 크림치즈’를 활용한 도넛들로, 달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크림치즈의 맛을 선사한다.‘톰과 제리 기프트팩’ 행사는 오는 1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기존 가격에서 2,9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10
이전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