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원F&B, 바다 영양 간식 ‘상상 바삭 명태칩’ 2종 선보여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바삭하게 즐기는 바다의 영양 간식 ‘상상 바삭 명태칩’ 2종(고소한 맛, 매콤한 맛)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상상 바삭 명태칩’ 2종은 국내 1등 수산식품 기업인 동원F&B가 청정해역 베링해 인근에서 잡은 명태살을 엄선해 만든 제품이다.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명태살을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 영양은 물론 바삭한 식감까지 살아있다.‘상상 바삭 명태칩’은 담백한 명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고소한 맛’과 자꾸만 손이 가는 ‘매콤한 맛’ 2종으로 구성됐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여서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며, 어른들의 술안주는 물론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스탠딩 파우치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0
CJ제일제당, 미국 뉴요커 점심 사로잡는 ‘비비고 푸드트럭’ 운영
CJ제일제당이 미국 뉴욕에 개점한 '비비고 팝업 레스토랑'의 흥행을 극대화하기 위해 맨해튼에서 달리는 '비비고’ 매장을 선보였다.CJ제일제당은 지난 3일(현지시간 기준)부터 2주 동안 맨해튼 중심가에서 ‘비비고 만두' 메뉴를 샘플링하는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푸드트럭 문화의 본고장이라는 점을 활용해 ‘비비고’를 중심으로 한 한국 식문화 전파에 나선 것이다.운영 장소는 록펠러센터 인근을 시작으로 뉴욕대학교(NYU), 브로드웨이(Broadway), 파크 애비뉴(Park Avenue) 등 직장인과 밀레니얼 세대가 많이 집결하는 곳이 선정됐다. 메뉴는 대표 K푸드 제품인 ‘비비고 만두’를 고추장 소스에 곁들여 먹을 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0
롯데칠성, 축구국가대표 이강인 선수 '게토레이' 모델 발탁
롯데칠성이 세계 1위(2018년 유로모니터 기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붐업 조성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축구국가대표 이강인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롯데칠성은 경기마다 탄탄한 기본기에 빼어난 볼키핑력, 위협적인 패스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축구팬들을 매료시킨 이강인이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현재 게토레이 글로벌 모델로 리오넬 메시가 활약중이다. 롯데칠성은 이강인 선수가 현재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의 발렌시아에서 활약 중이며 앞으로 세계적인 축구스타로 성장할 것으로 판단하고 3년간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강인은 앞으로 3년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0
하이트진로음료, 봄 앞두고 미용관리 돕는 ‘블랙푸드’ 제품 각광
절기상 입춘(立春)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면서 겨우내 손상된 피부와 모발을 관리하려는 소비자들 사이에 블랙푸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블랙푸드는 검은색을 띄는 음식을 일컫는 말로, 블랙푸드의 어두운 색을 내는 ‘안토시아닌’은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의 축적을 막아 피부 노화, 즉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식음료 업계에서도 검정보리, 서리태, 검정약콩 등 검은색 식품들을 활용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화장품을 바르는 것과 함께 이너뷰티를 병행하려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최초로 100% 국내산 검정보리를 사용한 차음료 ‘블랙보리’를 선보이고 있다. 검정보리는 20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0
롯데제과,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선보여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가나 시그니처’ 3종은 가나 초콜릿을 고급화하여 선물용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가나 시그니처 밀크카라멜’과 ‘다크라즈베리’는 생초콜릿 안에 캐러멜 시럽이나 라즈베리 시럽을 넣어 색다른 맛을 낸 미니 사이즈의 제품이다. ‘가나 시그니처 셰프 컬렉션’은 2018년 세계 초콜릿 마스터즈 5위에 오른 국가대표 초콜릿 장인 김은혜 셰프의 레시피로 개발됐다. 솔리드 다크, 밀크 허니콤보, 루비 라즈베리 레몬 등 3개의 판초콜릿이 들어있으며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수제 초콜릿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가나 시그니처’ 3종은 온라인몰과 H&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0
bhc치킨,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도입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배달의민족 ‘배민오더’를 도입해 금일부터 첫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16일까지 총 7일간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주문 시 3천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배민오더-테이크아웃’ 이벤트를 진행한다.‘배민오더’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 결제한 뒤 예약시간에 맞춰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하는 서비스이다. 이는 전화 주문 시 발생하는 주문 혼선 및 배달 시간 지연 등을 방지할 수 있어 소비자와 점주 모두에게 각광 받는 주문 시스템이다.특히, 소비자가 직접 수령하는 방식으로 배달료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어 그간 주문 배달이 부담스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0
SPC그룹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 텀블러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케이크, 선물용 상품 등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신제품 케이크는 2종으로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화이트 초코 무스, 피스타치오 무스를 넣은 ‘피스타치오 러브 케익’,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 딸기 생크림 무스가 들어간 ‘스트로베리 러브 케익’ 등이다. 파스쿠찌는 다회용 컵 사용 확산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커플 아이템으로 ‘글라스 콜드 컵’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콜드컵은 베이비 핑크, 베이비 민트, 화이트와 등 파스텔톤의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대나무 재질의 뚜껑을 사용하여 따뜻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10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 시작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델리지오소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탈리아 디자인 거장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콘셉트는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다. 포르마지오(formaggio)는 이탈리아어로 치즈를 뜻한다. 그라나파다노,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등 여러 가지 고급 치즈로 색다른 이탈리안 피자와 파스타를 출시했다.‘크런치 포르마지오’는 오징어 먹물로 반죽한 검정 도우에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네 가지 치즈를 토핑으로 올리고 그라나파다노 치즈칩을 올려 완성한 피자다. 다채로운 치즈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07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가나초콜릿체’ 선보여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새로운 글꼴 ‘가나초콜릿체’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가나초콜릿체’는 1975년 출시 이래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롯데제과 대표 초콜릿인 ‘가나초콜릿’의 분위기와 풍미를 반영해 만들어졌다.‘가나초콜릿체’는 젊은 감성과 입 속에 넣었을 때 느껴지는 부드러운 느낌을 살렸다. ‘가나초콜릿체’ 글꼴에는 약 3도의 미세한 기울기를 주었고 곡선의 미를 살려 시각적으로 편안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질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가나초콜릿체’는 이달 7일부터 롯데제과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무료로 다운받은 서체는 문서 작성 프로그램에 폰트 추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07
올리브영, 8일부터 ‘모두의 발렌타인’ 선물 기획전 실시
올리브영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CJ올리브영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모두의 발렌타인’을 콘셉트로 한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올리브영은 발렌타인데이가 연인뿐 아니라 누구에게나 의미 있는 선물을 줄 수 있는 날로 변화함에 따라 이번 행사 콘셉트를 ‘모두의 발렌타인’으로 정했다. 대표적인 선물로 꼽히는 향수와 남성화장품 외에도 색조, 더모 화장품 등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대표 제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먼저 남성을 위한 선물로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용이 간편한 올인원(All-in-One) 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2-07
이전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