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문화 외교의 첨병 역할 ‘톡톡’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참석차 방한한 아세안 6개국 정상 부인들에게 K뷰티의 아름다움과 상생의 비전을 전파하며 문화 외교의 첨병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2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1월 25~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K뷰티 하모니 존(K-Beauty Harmony Zone)’이라는 이름의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아세안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는 주요 브랜드와 상생의 기업 비전을 소개했다.특히,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6일 오전 김정숙 여사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한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필리핀의 정상 부인들에게 K뷰티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보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7
LG생활건강, VDIVOV ‘아이컬러백’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감각적인컬러를 미니백에 담은 VDIVOV의 ‘아이컬러백’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VDIVOV의 ‘아이컬러백’은 유니크한 미니백 모양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트렌디한 아이메이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컬러를 담았다. 아이컬러백은 컬러 조합에 따라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피부톤이나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01 아몬드쉐이크’는 감성적인 음영 컬러가 어우러져 그윽한 눈빛을 연출하고, ’02 핑크-코랄리즘’은 매트, 샤인, 스파클 각기 다른 세 가지 피니쉬의 뉴트럴한 핑크와 코랄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03 일렉트릭아이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7
매일유업, 자연치즈 더한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 선보여
매일유업이 자연치즈를 더해 더 부드럽고 맛있는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로 양송이크림스프와 단호박크림스프, 클램차우더스프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은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의 철학을 담아 올바른 과정을 통해 자연의 시간을 거스르지 않는 슬로우푸드의 가치를 추구하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슬로우키친 스프 3종은 원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건조되지 않은 원물 재료에 풍부한 유크림과 리코타 자연치즈를 더해 재료의 풍미를 한층 더 부드럽게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인 액상형 크림스프이다. 특히 재료의 투입 순서에 따라 맛과 식감이 달라질 수 있는 스프 요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7
풀무원식품, '김치산업 진흥 및 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 체결
풀무원이 정부와 국회, 김치단체 등과 손잡고 김치시장 활성화 및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에 나섰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김치산업 상생협약식'에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하 국회 농해수위), 농림축산식품부, 동반성장위원회, 대한민국김치협회, 한국김치절임식품공업협동조합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치산업 진흥 및 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우수 농산물을 이용한 김치의 소비를 촉진하고, 김치산업 진흥을 도모하며, 김치산업의 동반성장 확산을 위하여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풀무원식품은 이날 협약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6
GS리테일, 초간편 상품으로 고객에게 편리함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THE FRESH(GS더프레시, GS수퍼마켓의 새로운 이름)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해 고객의 인기를 끌고 있다.GS프레시에서는 전달 23일에 국산 재료로 만든 ‘8분만에 즐기는 홍합찜’, ‘8분만에 즐기는 가리비찜’을 출시했다. 어패류 상품의 경우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해서는 사전에 하나하나 손질을 해줘야 하나, 금번 출시한 상품은 사전 작업을 통해 별도 손질이 필요 없고, 렌지업이 가능한 용기를 활용해 그냥 뚜껑을 닫고 8분만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간단히 홍합찜이나 가리비찜을 즐길 수 있는 초간편 상품이다. 더욱 맛있게 즐기기 위해 스틱형 초고추장이 추가로 함께 제공된다. 1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6
CJ올리브영,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 공개
CJ올리브영은 올해의 고객 구매 데이터 1억 건을 기반으로 선정한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발표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트렌드 분석 결과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업계에서 트렌드 변화를 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고객에게는 스마트한 쇼핑 길라잡이로 활용돼왔다. 올리브영은 이번 어워즈를 통해 뷰티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23개 핵심 카테고리를 정하고, 각 부문별 1~3위 상품 및 MD 추천 상품으로 구성된 92개 히트 상품을 엄선했다.이번 어워즈에서는 총 23개 부문 중 14개 부문에서 1위 상품이 새롭게 탄생하며 격변하는 뷰티 시장의 모습을 대변했다. 이는 유행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6
㈜파리크라상,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음식점 위생등급제' 전면 도입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2020년까지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전국 4천 여 개 매장에 도입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이번 위생 등급제의 도입은 국내의 대표적인 식음료 프랜차이즈 기업인 ㈜파리크라상이 먹거리 안전에 앞장서고, 소비자 권익 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리크라상은 업계 최고 수준의 식품안전 관리 체계를 바탕으로, 각 매장의 위생 수준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파리크라상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안전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위생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6
GS25,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손잡고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제휴해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이달 26일부터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신비아파트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 24주간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특히 5세~14세 아이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새로운 ‘초통령’으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다.최근 뮤지컬, 게임, 드라마,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된 것에 이어, 이번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출시된 것이다.GS25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선물을 기대하는 아이들을 위해, 신비아파트와의 이번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GS25가 이번에 선보인 신비아파트 케이크는 만화 속 주요 캐릭터 이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6
CJ제일제당, 11월 봉사주간 실시
CJ제일제당이 11월을 ‘봉사주간’으로 정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매년 4월과 11월 총 2회 진행되는 ‘봉사주간’은 구성원의 자발적인 봉사활동 참여를 장려하는 제도다. CJ제일제당은 1998년 식품나눔 활동을 시작으로 20년이 넘도록 사회공헌 활동에 집중해 왔고, 2015년부터는 이를 극대화하고자 '봉사주간'을 기획했다. 매년 연 2회 운영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부합하면서도 업 특성을 살린 식품 나눔, 환경 정화 등 차별화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이번 '봉사주간'에서 임직원들은 ‘찬찬찬 프로젝트’, ‘김장 나눔’, ‘햇반 가드닝’ 등의 봉사활동에 참여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6
(주)오뚜기, 더욱 쫄깃해진 오뚜기 육개장 X 마음의 소리 콜라보 선보여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육개장 X 마음의 소리’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육개장 X 마음의 소리’ 한정판에는 솔직 담백한 개그 스토리로 10대부터 40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는 웹툰 ‘마음의 소리’의 인기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날 사가요 엉엉’, ‘육개하게 유쾌장’, ‘먹으면 잇몸만개’, ‘이 세상 맛이 아니야’ 등 총 20가지의 말풍선에 담긴 대사들을 찾아보는 재미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주)오뚜기 관계자는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와 함께한 오뚜기 육개장 콜라보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26
이전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1419
14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